<두산베 최윤섭 선교사> 코로나의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주님이 넘치게 축복하셔서 440 명의 아이들에게 비젼을…

외로운 선교지와 선교사를 위해서 힘써 드려진 기도가 어디가겠습니까? 주님이 기도를 다 들으셨고 때가 되면 다 이루어질 겁니다. 꿈을 포기하지 않으면 결국 그 꿈이 이루어진다고 했습니다. 이곳은 어제부터 긴 여름방학이 끝이나고 학교가 개학이 되었습니다. 이번 여름에는 주일학교에 집중해서 300명을 계획했는데 코로나의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주님이 넘치게 축복하셔서 440 명의 아이들에게 비젼을 줄 수가 있었습니다. 이번 금요일을 마지막으로 여름 사역이 끝이나고 그 다음 코로나에 지친 전성도들을 위한 사역을 시작합니다. 이 또한 주님이 은혜를 주실것입니다. 넘치는 사역에 많은것이 필요하지만 주님이 때를따라 필요를 풍요롭게 채워주십니다. 새로 시작하는 액상비료사역과 농업사역은 조금씩 배우며 준비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 일을 통해서 이 나라 모든 농민들의 삶이 새로워지고 윤택해질 수있기를 바라보며 기도합니다. 항상 사랑과 위로로 함께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이 주신 비젼 이루어가며 사명 감당할수 있도록 저의 소원과 기도가 속히 이루어지기를사명 감당할 건강과 힘 주시기를 기도해 주십시요.

<네팔 김성윤 선교사>  네팔 역시 코로나로 인해 공항이 닫혀있는 상태이며..

저와 아내는 지금 한국에 있습니다~ 네팔 역시 꼬로나로 인해 공항이 닫혀 있는 상태이며 점점 확진자와 사망자 수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확진자가 26000 명 정도이며 사망자수는 100 명이 좀 넘어갔습니다. 요즘은 하루에 수백명이 확진되고 있습니다. 지금은 온라인으로 네팔 사역자들과 예배를 드리고 기도하면서 위로하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꼬로나로 현지 학교 사역이 중단된 상태이며 앞으로 온라인 교육을 해야 될지 기도 중에 있습니다~ 기도와 사랑으로 협력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 안에서 평안하십시요. ‘덩거리 Bible College’ 가 올해 2월 15일 개강을 해서 꼬로나 사태로 4월 중순까지의 사역 과정을 담은 사진 동영상 보내 드립니다~ 네팔 종교 정책이 강화되면서 저는 저의 집에서 성경을 가르쳤고 학교에서는 영어. 한국어를 가르쳤습니다~꼬로나 사태로 학교가 휴교 상태가 되었지만 다시 학교가 회복될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 2020 Grace Ministries Interna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