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들 하시지요? 두메산골 최선생 입니다. 저는 지난 한 달간 생사를 넘나드는 어려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러 동역자님들의 사랑과 헌신적인 기도를 통해서 치료도 잘 마치고 회복이 되어서 지금은 여름사역하고 있습니다. 힘써 기도해주신 동역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치유를 위해서 기도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30년 간 하나님은 사명을 위해서 몇번의 생명을 연장시켜 주셨습니다. 7년 내전 중에 몇번의 총구 앞에서 생명을 지켜 주셨고 교회의 폭탄테러에서 생명을 지켜 주셨고 아프카니스탄에서의 몇년간 수많은 지뢰밭에서도 생명을 지켜 주셨습니다.

교회의 건물을 빼앗기는 어려움 속에서도 교회는 건재하며 예루살렘으로의 전진을 계속하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셨습니다. 이번 70 먹은 사람에게 찾아온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의 공격을 막아 주시고 생명을 연장시켜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 다. 주님이 주신 사명 감당하며 오실 주님을 맞이할 준비를 하라고 생명을 연장시켜 주셨습니다. 주신 사명 감당키 위해서 힘써 기도로 헌신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기도해 주심에 생명이 연장될 수 있었듯이 더욱이 다시 오실 하나님을 맞이 할 수 있도록 힘을 다할 것입니다.  하나님이 오실 길을 준비하기 위해 함께 기도하게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하나님이 맡겨주신 귀한 사명 끝까지 함께 감당하기를 원합니다. 기도만이 능력이며 기도만이 생명입니다. 예루살렘에서 오시는 주님을 함께 맞이 할 수 있도록 계속 기도해 주십시요.

저는 새로운 사역을 위해서 땅을 구입해서 건물을 건축하려고 합니다. 새로운 사역을 오래 전에 하려고 계획했지만 여러가지 문제들이 있어서 진행하지 못했는데 지금은 계획했던 일들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그동안 뒤로 미루어진 사역을 하려고 합니다. 이에 필요한 하나님이 예비한 땅 구입과 건축을 도울 수 있는 사람을 보내달라고 기도해 주십시요. 마지막 서쪽을 향해 나아가는데 도구로 필요한 사역입니다. 편지로는 자세한 내용을 적을 수가 없네요. 건축할 땅 구입과 건축을 도울 수 있는 건축가를 보내달라고 기도해 주십시요. 기도 부탁을 드립니다.

© 2020 Grace Ministries Interna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