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그리스도안에서 평안하심을 인사드립니다.

두메산골 속의 선교사 삼십년 만에 성탄과 년말과 년초를 섬기는 두메산골교회를 떠나 한국에서 보내고 이제 한국에서의 작은사역 마치고 다시 두메산골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지난40여일간 한 작은 생명을 살리기 위해서 헌신적인 사랑으로 기도해 주셔서 이드리가 건강을 찾고 두메산골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조금만 늦게 한국에 왔어도 수술을 받을 수 없었다고 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일차수술을 잘 받을수 있었고 잘 회복이 되었습니다. 이제 다시 육개월에서 일년 정도 약을 먹고 폐혈관 혈압이 떨어지고 심장의 상태가 좋아지게 되면 다시 본수술인 심장수술을 받게 됩니다. 오늘까지 인도하신 주님이 다음 이차수술도 성공적으로 받게될 줄 믿습니다. 오늘까지 헌신적인 사랑으로 기도하며 도와주심에 감사를드립니다.

다음 심장 본수술도 성공적으로 되어 이드리가 건강을 회복하여 주님을 높이는 훌륭한 주님의 제자가 되도록 같은 사랑과 헌신으로기도해 주십시요. 주님은 이드리가 치료받는 시간에 우리를 인도하여 한국을 위해 기도할 수 있도록 광화문에서 삼주간 한국을 위해 기도할수 있었습니다. 순간순간 발걸음을 인도하셔서 주님의 도구로 사용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2020년 올해는 더욱 주님께 드려지기를 힘써 기도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2020 Grace Ministries Interna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