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 최윤섭 선교사–

이곳 내전이 한참이던 1994년 3월 지역에 교회 개척을 위해 파송될 사람을 찾는데 7명의 후보자가 파송을 받기를 원했습니다.  7명의 후보자 중에 막 40 일 금식을 끝낸 비타가 선택되어져 지역 교회 개척을 위해 파송되어젔습니다. 내전이 한참이던 내전의 중심 도시에 비타를 대리고 가서 교회를 개척하게 되었는데 처음  개척예배에 30여명의 건장한 청년들이 모였고 처음 개척 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개척예배를 드린후 제자를 개척지에 두고 오는 저의 마음은 양을 이리 가운데 두고오는 선생의 마음이었습니다. 비타는 내전중에 고아가 된 수많은 아이들을 대려다가섬기며 사역을 하게되었습니다. 교회 사역과 고아사역과 주변의 도시를 다니며 많은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제자를 양육하게되었습니다. 사역중 에 말로 다할수 없는 핍박이있었지만 죽으면 죽으리라는 생명을 내건 사역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러시아로 이사간 남편이 러시아로 오라고 하지만 자신은 이곳의 교회와 성도들을위해 삶을 바치겠다고 25년쩨 갖은 핍박을 인내하며 천국에서 주님이 주실 상급을 바라보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러한 비타에게 심각한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나라 전체적으로 행해지고있는 도시개발에 비타교회도 재건축을 해야될 위기에 처해젔습니다. 고아들을 섬기며 교회사역을 하는 비타에게는 교회를 재건축할 힘이 없습니다. 교회건물을 재건축하지 못하면 비타는 고아들과 함께 길거리에나 않게됩니다. 비타는 성도들과 함께 금식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오호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올꼬 천지를 지으신여호와께로다” 도우실 분은 주님뿐이십니다. 주님이 비타의 기도를 들으시고 비타가 남은 삶을 온전히 주님께 드리며 고아들을 섬기며 양육할수 있는 건물을 건축할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두메산골에서 드립니다.

-I국 남00 선교사-

안녕하세요. 하나님이 주신 평안으로 지내고 계신지 문안 인사를 드립니다. 이 곳은 여전히 덥지만 계절의 변화를 미묘하게 눈과 소리로 느껴집니다. 계절을 알리는 목화밭에서 꽃이 피어나고 벼들은 엻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3월부터 닫힌 학교는 아직 오픈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학교와 대학교,투션센터의 집합금지를 해제한다는 발표가 있기 전까지는 오픈이 어렵습니다.

온라인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학생과 못 받는 학생의 경제력 차이를 극명하게 보이고 있습니다. 배움의 기쁨을 가난한 학생들도 누릴 수 있기를,그 시간이 빨리 오기를기도합니다. 저는 지인의 부탁으로 한 지역의 신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영어 찬양,경배와 찬양에 관해서 가르치고 있습니다. 봉쇄로 집에 가지 못했던 학생들이 3달정도 아무것도 못하고 있다가 7월부터 조심스럽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모든것에 조심하며 그곳에 다녀옵니다. 모든 종교 모임이 아직은 허용되지 않고 있습니다. 녹록치 않은 상황에서도 기쁨과 평안을 누리는 믿음의 동역자들의 기도가 있어 저는 이곳에서 묵묵히 주님 바라보며 나아갈 힘이 생깁니다. 주님 주신 평안함으로 더욱 강건하시길 기도합니다.

-몰두바 정석영 선교사-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사랑합니다~!
8월31일 부터 몰도바 정부는 인구 10만명당 확진자가 50명 미만인 국가들(한국 포함)로부터 오는 외국인들의 몰도바 입국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유증상이 확인될 경우, 14일 자가 격리를 시행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현재 몰도바는 확진자 43,734명, 사망자 1,143명이고, 최근에는 하루 400~500명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현지의 상황도 좋지 않고, 지금 준비하고 있는 일들이 있어서 저는 내년 초에 입국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의료시설이 열악하고, 해외 거주 현지인들의 왕래로 인한 확진자가 계혹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 어렵고 힘든 긴 터널을 무사히 잘 건너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9월 초까지 신림에 있는 선교관에서 지내다가, 지난 주부터 시흥에 있는 정왕동이라는 지역의 선교관으로 이동하여 지내고 있습니다. 부족한 중에도 채워주시고 인도해주시는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출국 전까지 이 곳에서 지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지난 상반기에 건강검진을 하였습니다. 검진 결과 살이 많이 쪄서 고혈압이 의심되고, 안 좋은 콜레스테롤이 있어서 건강 관리를 잘 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체중 조절을 위해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더 건강한 육체와 바른 정신으로 주님이 상용하시기 원하시는 그 곳에서 주님의 일을 하며 주님의 일하심을 보기를 원합니다.

지난 9월 1일 부터는 영어를 교육하는 프로그램에 따라 영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언어가 주님이 주시는 은혜로 조금씩 채워져, 주님이 사용하시기 좋은 그릇으로 되어지기를 바랍니다. 주님이 주시는 그 지혜로 더 잘 이야기하고 이해하며 소통하는 제가 되기를 바라며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주님이 하실 그 일을 기대하며~

© 2020 Grace Ministries Interna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