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국 김OO 선교사 

1. 한빛 초등학교 어린이들과 선생님들 영혼 구원을 위해 1 분 기도.

2. 한국어 취업 EPS 출신 청년들이 하나님 만남 있기를.

3. 코로나바이러스 19으로 무너진 질서가 빠르게 정상 회복 되기를.

A국 이OO 선교사 

1. 하나님의 뜻이 제 삶에서 이루어지고 그 분만이 영광 받으시도록.

2. 시작되는 기독 학교가 예수님 오시는 날까지 변질하지 않고 예수님 제자들을 배출하여 이 땅이 하나님 나라 되도록.

3. 이 사역을 이끌어 가는 하나님의 사람들을 세워 주시도록.

4. 제 항암 시간이 주 안에서 행복하고 의미있는 임마누엘의 시간이 되도록.

5. 사랑하는 자녀 쇼냐가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에 감사하는 딸이 되며 빛과 소금의 삶을 살게 하시고 대학교에 전액 장학금을 받고 갈수 있도록.

6. 법적인 문제들이 잘 해결되어 재산의 용도 변경과 매매가 불가능 하도록.

7. 저는 지난 3주정도 엉치뼈등 왼쪽 엉덩이 마비증상으로 힘든 중 한국은 갈수 없고 네팔 병원에서 CT등의 검사를 통해 엉덩이를 중심으로 암세포들이 전이되어 통증을 완화 할수가 없어서 내일부터 항암을 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여호와 라파 하나님께서 인도해 주시고 최고로 잘 해주실 것을 믿기에 꼭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국 강OO 이OO 선교사 

1. 귀한 5기 학생들이 주님께 온전히 쓰임 받을 수 있도록 그들의 성령 충만함을 위해.

2. 5월10일 주일 히마찰에 3명 유피주에 1명이 각 주의 허가서 를 받아서 집으로 돌아 갔고, 잘 도착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저희 지역도 안전하지 않아서 조속히 모든 학생들과 스텝들이 아무 탈없이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학생들의 안전과 귀향을 위해.

3. 인도에 공장도 안 돌아가고, 차도 다니지 않으니까 상쾌한 공기도 즐겼습니다. 남아 있어준 학생들 덕분에 훈련을 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저희는 학생들이 모두 집으로 돌아가면 한국에 가서 약을 타야 하고, 건강 체크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저희들의 성령충만과 건강을 위해, 또 하늘 길이 열려서 안전하게 입국할 수 있도록.

3. 모든 동역자들의 안전을 위해.

O국 고OO, OO 선교사 

1. 발이 묶여 찾아갈 수 없지만 성령께서 저들 가운데 꿈과 환상 계시로 주님을 만날 수 있는 역사가 계속해서 이 땅에 일어나게 하소서.

2. 사역자들의 가정들을 코로나로부터 지키시고 보호하여 주소서.

3. 주님 안에 참 평안과 기쁨의 삶을 통해 이 땅 영혼들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는 삶이 되게 하소서.

4. 이런 상황 가운데 새로운 선교 전략과 방법의 지혜와 믿음을 주소서.

5. M 영혼들에게 생명의 주 되신 예수 그리스도가 두려움과 죽음의 공포를 이기신 주 되시기를.

6.말씀을 받았던 이들이 그들의 종교적 전통으로 인하여 흔들리지 않고 받은 말씀을 잘 지켜 낼 수 있도록

© 2020 Grace Ministries Interna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