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COVID-19를 위한 기도

강형민 선교사 ( 07/16 )
오늘 폐 CT 사진을 찍었는데 페렴이 시작되어서 항생제를 투여하고 계십니다. 아직 후각이 없고 열이 오르며 온 몸이 꾸시고 아프십니다. 현지 상황은 선교사님들 중에 감염된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상태가 안좋은 분들이 몇 분 계시는데 병원에서 산소 호흡기가 없어서 선교사님들이 돈을 모으고 있는 실정입니다.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현지 성도들 중에는 코로나에 감염된 가정이 5가정이며 숫자로는  25명이 감염이 되었습니다. 그 외 현재 증상이 있어서 자가격리하고 있는 가정이 4가정 입니다.

정소남 선교사 
현재 정소남 선교사님은 미국에 거주하시며, 하바롭스크 은혜 교회에 교인 중에 확진자가 2명 그리고 폐렴환자 4명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최윤섭 선교사
” 저는 지난 한달간 생사를 넘나드는 어려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러 동역자님들의 사랑과 헌신적인 기도를 통해서 치료도 잘마치고 회복이 되어서 지금은  여름 사역하고 있습니다. 힘써 기도해 주신 동역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동역자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여름 보내십시오”  두메 산골에서 드립니다.

환우 선교사님 

김명자 선교사
췌장암으로 강한약 치료에도 암세포가 크더니, 약한약으로 전이를 예방하다가 검사 결과 1.7cm가 줄었다고 합니다. 의학적으로는 설명 불가한 일이라고 합니다. 주님이 하셨습니다.

최지섭,  이혜영 선교사
이혜영 선교사님의 2번째 재 수술 결과는 잘 나왔습니다. 6개 월 항암 치료를 했지만, 항암 치료로 암이 완전히 제거가 되지 않고, 3번의 수술 결과 보이는 곳은 암이 제거됐지만, 유방과 임파선의 암이 크고 숫자가 많아 암이 있을 거라 확신 하기에 경구 항암제를 6개월 하고 방사선 치료 후 표적 치료를 하게 됩니다. 깨끗이 치유되도록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김재한 선교사 
병원에서 퇴원하셔서 요양 중이십니다.

이예신 선교사 
첫 항암 치료는 네팔에서 한 후 특별기로 6월 1일 한국에 도 착하였으며, 자가 격리를 제주도에서 하던 중 폐혈증으로 서귀포 의료원에 입원을 하셨다가 퇴원 후 요양 중이십니다.

선교사님 기도제목

인도네시아 김태환, 주애니 선교사 

1. 코로나로 인한 나라 어려움과 코로나가 빨리 없어질 수 있도록

2. 칼리만탄 복음화와 사랑의 박스(생필품) 전달 및 가정 전도를 위하여

3. 사랑의 공동체 장학관과 현지교단 및 신학교와의 사역을 위해서

케냐 황광식, 원지혜 선교사 

1. 이 어려운 시기를 통해 더욱 하나님께 나아가며, 깨어 있도록

2. GMI에 속한 모든 교회와 성도들, 신학교 학생들, 학교 아이들과 그 가정까지 하나님의 선하신 손으로 붙들어 주시도록

3. 코로나 후의 사역을 잘 준비하고 그에 필요한 지혜를 주시도록

4. 이 땅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라나도록

5. 저희 가정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서, 특히 주원, 주이, 주엘이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I국 이OO 장OO 선교사

1. I국과 I국 내의 소수민족 복음화를 위해서

2. 모두가 안전하고 성령이 충만할 수 있도록

3. 신학교 준비와 센터 설립을 위해서

4. 지속적인 인카운트 사역과 GTD 사역을 위해서

5. 한글반 개설을 통해 복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 2020 Grace Ministries Interna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