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의 COVID-19

강형민 선교사 ( 소식  07/24 ) 
“…산소포화도는 82에서 90으로 올랐습니다. 한약도 매일 아침, 저녁에 복용하고 있습니다. 항생제 주사는 오늘까지 10일간 투입하기로 했습니다. 어지럼증과 약간의 기침이 있습니다. 항상 피곤한 상태입니다. 항생제투여를 멈추고 나면 어지럼증은 없을거라고 합니다. 아직 냄새를 못느끼고 식욕이 없습니다. 그래도 투여하는 항생제가 센 약이라 식사를 잘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도해 주시고 있음이 느껴집니다. 이곳에서 선교사님 한분이 소천하셨고 몇분이 아직 어려운 상태에 있습니다. 저는 그분들에 비교하면 좋은 상태입니다. 잘 회복할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성도들 가운데서도 산소호홉기가 필요한분들이 여럿있어서 재정이 준비되면 산소공급기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이곳 키르기즈스탄은 많은 사람들이 죽음에 대한 공포로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코비드19로 사망하는 숫자가 인구대비 세계 최고가 되었습니다. 한인선교사들과 한인들은 이번 주일 특별기편으로 한국으로 돌아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곳 의료상태가 한계에 이르렀기 때문입니다. 저와 우리 성도들이 잘 회복할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사할린 이길원 목사님 내외분
Covid-19 로 폐렴까지 진행되어 병원 치료 중이십니다. 교회 사역자 및 다수 성도들도 확진되어 치료 중이십니다.

첼라빈스크 김미란 선교사
예카테린 교회의 찬양 인도자 1명, 부목사님 부부, 이글 목사님의 사모님, 성도 1명 ( 총 5명 ) 이 확진 판정 받으시고 치료 중에 있습니다.

타쉬켄트 김로남 목사님
목사님 부부와 5명의 자녀 모두 확진 판정을 받으시고 치료 중에 계십니다.

정소남 선교사 
현재 정소남 선교사님은 미국에 거주하시며, 하바롭스크 은혜 교회에 교인 중에 확진자가 2명 그리고 폐렴환자 4명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러시아 쎈 뻬쩨르부르그- 조경호, 조명숙 선교사 
현재 러시아인 예배는 교회에 모여 on& off line 으로 드리며 한인예배는 계속하여 on line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이 상황이 빨리 지나가기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환우 선교사님 

김명자 선교사
췌장암으로 강한약 치료에도 암세포가 크더니, 약한약으로 전이를 예방하다가 검사 결과 1.7cm가 줄었다고 합니다. 온전한 회복을  위해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예신 선교사 
첫 항암 치료는 네팔에서 한 후 특별기로 한국에 도착하였으며, 휴양지 제주도에서의 자가격리, 폐혈증으로 생사를 왔다갔다, 고칠수 없는 혈액암에서 악성 림프암으로 스템다운, 오늘은 (7/24) 보호자가 없는 병동에 입원을 해서 내일부터 항암을 하자고 하네요.  또 한번의 기회를 주시네요. 제가 힘을 얻고 맡겨주신 일들을 감당할수 있음은 여러분들의 기도와 사랑속에서만 가능했음을 고백하며 다시 한번 함께 해 주시기를 간구하고 부탁드립니다.

최지섭, 이혜영 선교사
1. 저와 저희 가족이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말씀대로 살아가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이혜영 선교사님이 건강하게 회복되길 기도합니다. 그러나 살고 죽는 것은 하나님의 주관임을 믿고 주님만을 의지하고 순종하고 가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3. 베OO듀즈 평안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예배가 중단되어 다시 시작되었지만, 예배가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습니다. 예배가 회복되어지기 기도 부탁드립니다.
4. 베OO듀즈 평안교회와 청년과 청소년들을 지도할 영적 멘토가 세워지길 기도드립니다.

기도제목

탄자니아 송규영 선교사 

1. 성령충만 하도록

2. 주님의 사랑의 마음으로 무슬림 영혼들을 끝까지 사랑하도록

3. 하나님을 경외하며 하나님께 더 가까워지는 삶을 살도록

4. 에버그린 학교 건물 렌트비와 선생님들 봉급 및 학교 운영비를 위해

5. 성경대학 학생들이 하루에 말씀 10장씩 읽고 열심히 기도 하며 깨어있도록

6. 키딤니 학교 책걸상 및 비품 구입, 조경공사, 그네, 전기, 수 도공사 등 필요한 재정 공급과 믿음으로 가르칠 교사를 보내 주시기를 또 스토리텔링으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준비를 잘 할 수 있도록

7. 열악한 환경에 있는 아프리카에 코로나19 전염병이 더 확산되지 않도록

8. 요양원에 계신 어머님 영육에 강건 하시기를

9. 코로나19 전염병으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들들 이 잘 견디고 이 위기의 시간에 하나님과 더 친밀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10. 저희 부부의 건강 (오: 치과치료, 송: 고관절 통증)을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Y국 한OO 김OO 선교사 

1. 개척교회 장소를 주시옵소서!

2. 복음전파를 위해 현지 목회자와 한마음 한 뜻 되게 하소 서

3. 직원인 딱타가 주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기를

4. 신입아이들이 잘 적응하도록

5. 협력 교회 와도 계속 좋은 관계에 있도록

6. 학원 운영을 위해

N국 남OO 선교사

1. 이 기간을 통하여 하나님이 하실 일을 구체적으로 보여주시고 그 일에 동참하며 따라갈 수 있도록.

2. 학생들의 건강과 가정을 위하여

3. 학부모들과 동네 사람들의 안정적인 직장과 일자리를 위하여

4. 지혜와 분별력을 주셔서 해야 할 일을 잘 처리하고 하나님의 일에 온전히 순종하도록

5. 공동체를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잘 알고 계획하는 시간 되도록

© 2020 Grace Ministries Interna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