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찮으신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

이은원, 최정미 선교사 ( 기도요청 9/30)
저의 딸을 위해 대차게 기도부탁드립니다. 저의 큰딸 은혜의 건강에 문제가 있습니다. 몸에 통증이 있어 오늘 병원을 갔는데 의사로부터 자궁 경부에 이상이 있어 자궁을 들어내 될 것 같다는 이야기를 들었답니다. 브라질에 있는 대학에서 영어를 가르치던 은혜가 나중에 난민들을 돕고자 지금 케이프 타운에서 심리학을 시작했습니다. 어릴 때 지지리 고생을 많이하던 딸로 인해 저희 부부 가슴에 눈물이 가득합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최지섭, 이혜영 선교사 
조직검사 결과 왼쪽 엉치뼈로 암이 전이 되었습니다. 앞전 검사 결과와 다르게 나오니 마음이 힘들어 하십니다. 앞으로 치료 일정을 어떻게 할지 어려운 상황이며 선택을 해야합니다. 선교사님께서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이 병을 이겨낼 수 있는 마음과 힘이 생겨나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최 광 선교사
한국의 황금종 교회 최광 선교사님께서 간이식 수술을 하셨습니다. 사역하는 내내 좋지 않았는데 이번에 아드님이 간을 잘라 주시기로 해서 수술을 하실수 있게 되었습니다.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정광수, 정화미 선교사 
식도암으로 투병 중인 정광수 선교사님 10월 12일에 UCI 병원에서 내시경 울트라싸운드로 암제거 시술할 때 암이 다 사라졌다고 판정 받는 기적을 맛보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김명자 선교사
췌장암 치료를 위해서 면역력이 없어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치명적이니, 물리치료도 못오게 합니다. 매주 받던 항암치료도  3주에 2번 하고 있습니다. 온전한 회복을 위해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예신 선교사 
현재 입원하셔서 다시 항암 치료를 받고 계십니다.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강완식, 영순 선교사
강영순 선교사님의 불치병인 ” 류마틱 ” 자가면역결핍증(통증)으로 고통이 있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박경덕,신미선 선교사
턱에 혹이 생겨 제거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하는데, 전신마취해서 수술해야 한다고 해서 좀 더 지켜 보고 결정하려고 합니다. 아내도 가슴에 난 혹이 자라서 조직검사를 했는데, 다행히 당장 수술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가슴과 갑상선에 있는 혹들도 사라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중보 기도 제목>

I 국 남00 선교사 

1. 하나님의 마음을 더 잘 알고 행할 수 있도록
2. 영어와 현지어로 잘 표현하여 지혜롭게 가르칠 수 있도록
3. 학교 어린 학생들의 건강과 속히 만날 수 있는 환경이 열리도록
4. 영육의 강건함 위해

몰두바 정석영 선교사 

1. 주님 말씀을 잘 듣고 따라 걷는 제가 되어질 수 있도록
2. 언어(영어)를 잘 배우고 익힐 수 있도록
3. 주님이 예비해주신 그 배우자를 만날 수 있도록
4. 몰도바에 주님의 긍휼하심과 보호하심이 함께 임하도록
5. 더 건강한 육체와 정신을 유지하고 바로 설 수 있도록 저의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해서

© 2020 Grace Ministries Interna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