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국 KOO, EOO 선교사

1. 4기 신학생들의 성령충만과 강건함을 위해 그리고 주님의 보호하심을 위해

2. 라자스탄에서의 인카운터로 지도자 훈련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말씀공부와 인카운터 사역을 통해 복음의 열매들이 이 땅에 풍성히 맺히도록.

3. EM팀 청년들이 펀잡과 비하르에 뿌려놓은 복음의 씨앗들이 풍성한 열매로 결실되도록.

4. 신학교 일들을 주님의 마음으로 감당하기 원합니다. 저희의 성령충만과 영육간에 강건함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아들 현민이가 대구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는데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도록.

파라과이 강성현, 이경희 선교사

1. 성경학교를 세우기 위한 재정을 위해서

파라과이 챠코 지방의 한 마을 Cruz de los pioneros 에 성경학교를 세워주시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Los pioneros는 인근 지역에 산재되어 있는 많은 인디오 형제들의 마을의 중심지역에 위치합니다. 청년들을 위한 복음 전파와 제자 양육의 사명을 감당 할 것입니다.

2. 성경학교의 지속적인 사역과 발전을 위해서 이 성경학교를 이어나갈 수 있는 동역자와 관리 감독하는 한인 선교사의 보강 파송이 필요합니다.

3. 아순시온에서 한인교회를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교회이름은 <아순시온 은혜교회>로 하려고 합니다. 주께서 내 안에 한인교회 개척에 대한 더 큰 소원을 주시기를

4. 체력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선교사 가정의 건강과 열정을 위해서.

H국 JOO, YOO 선교사

1. 국가 격리시설에서 2주간 건강히 잘 보내다 오늘 퇴소했습니다. 다행히 음성이라고 판명 되었지만 가벼운 인후통이 사라지도록 기도합니다.

2. 우한의 지체들과는 계속 연락를 취하며 건강과 형편을 살피고 있으며, 우한대 박사과정 (중국기독교연구)은 우선 온라인 강의로 대체 중 입니다. 그저 이 고난이 속히 종결되기를 바라며 아무쪼록 아버지께서 용서하시고 불쌍히 여기시어 고치시고 싸매시길

Z국 JOO 선교사

1. 갖은 핍박과 어려움속에서도 모슬람의 영혼들을구원하기 위해 결단들을 하고 주의 종의 길을 가는 신학생들을 위해서.

2. 신학교에 입학한 신학생들이 믿음으로 신학 과정을 잘 마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3. 신학생들이 사역의 현장에서 많은 영혼을 구원하고 제자들을 양육하며 예루살렘까지 선교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4. 이드리(현지 어린이)가 폐혈압과 심장이 좋아지면 곧 다시 나와서 수술을 받게 됩니다. 건강이 회복하여 주님을 높이는 훌륭한 주님의 제자가 되도록.

Y국 KOO, UOO 선교사

1. 개척 사역지에서 기독교가 없는 지역에 복음의 선교 씨앗 심기 사역이 잘 진행되도록

2. 개척 사역지 선교 센타 MOT 가 잘 운영되어서 소속된 20여명의 청년들이 잘 양육되도록

3. 미얀마 크리스챤 훈련 센타 (MCTC- 6에이커)가 구축되어서 TD와 목회자 교육이 시작되도록

4. 크리스챤 중/고등학교가 교육기관으로 자리 잡게 되게 하심 감사합니다.

5. 복음을 접하지 못했던 청년들이 성경말씀을 접하는 가운데 생활의 방법도 더 해지며 주의 백성으로 거듭나길 기도합니다.

캄보디아 이범신, 손민지 선교사 (선훈5기)

1. 먼 곳에서부터 오셔서 사랑의 헌신을 해주시는 강사님들이 늘 강건하시고, 그 분들의 사역위에 주님의 은혜가 넘치도록.

2. 현재 훈련중인 4기 재학생 14명 낙오자 없이, 모두 하나님의 비젼을 받아 끝까지 학업을 잘 마치고, 사역으로 잘 이어갈 수 있도록.

3. 1~3기 졸업생들과 신학교가 계속해서 연락하며 좋은 협력관계를 맺고, 하나님 안에서 좋은 동역자로 세워져가도록(후속지원 시스템 마련).

4. 신학교 경비팀, 주방팀, 행정팀, 선교사 가정 모두의 매일매일 성령충만과 건강하여 앞으로 신학교의 비젼을 함께 키워나가고 구체화해 나갈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5. 신학교 부지와 건물 등록이 시급한데, 이에 필요한 재정이 채워지고 복잡한 행정절차가 순조로이 진행될 수 있도록

6. 올해 8월부터 시작되는 5기 강의를 위한 통역사가 필요한데, 주님께서 헌신되고 재능있는 통역사를 보내주시도록 (파니 자매의 천공 회복을 위해서도 기도부탁드려요).

7. 5기생 모집(올해 5월 본격접수시작)에 신실한 주님의 종들이 올 수 있도록.

© 2020 Grace Ministries Interna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