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방들아 주의 백성들과 함께 즐거워하라”
“캄보디아 사역자를 위한 Grace Freedom 1기”

Jun 27,2018

사단의 결박으로부터 자유 (GRACE FREEDOM 캄보디아 사역자 제1기)
2018년 6월 18일부터 21일까지 GRACE FREEDOM 사역이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풍성한 잔치를 베풀어 주셨습니다. 김성수선교사 부부와 대만 목사님들 그리고 00과 여러 지역에서 오셔서 함께 하셨습니다. 캄보디아 목회자들과 평신도 사역자들과 100명의 성도들이 참석해서 놀라운 은혜를 경험하였습니다. 사단으로 묶임 받고 고통당하고 있던 분들이 정말로 예수 이름으로 자유함을 얻었습니다. 캄보디아는 많은 상처를 가지고 있습니다. 킬링필드의 무서운 역사로 아직도 그들 마음 바탕에는 공포와 두려움 그리고 분노가 가득 차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난하였기에 물질에 노예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신앙보다는 돈이 우선입니다. 겉으로는 온순하지만, 이웃과 마음의 담으로 서로 막혀있고, 서로 협동해서 어떤 일을 하기가 참 힘듭니다.

이번에 참석한 캔디들에게도 여러 가지 방해가 많았습니다. 갑자기 몸에 병이 들거나 다른 일들이 생겨서 참석하지 못한 분들도 있고, 도착했지만 훈련에 참석하자마자 마음이 힘들어 몇 분은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러나 참고 견딘 분들은 놀라운 자유함을 얻었습니다. 70세가 넘은 장로님은 매번 열심히 참석하시는 분인데, 갑자기 원인 모르는 복통이 심하게 와서 병원 가서 사진을 세 번이나 찍었지만, 이유를 알 수 없었습니다. 훈련에 참석해서 제 삼일 오후까지 심하게 아파서 배를 움켜쥐고 다녔는데, 마지막 밤에 기도하다가 깨끗하게 치유가 되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마음의 병과 육신의 병도 모두 치유 받고 평강을 얻었습니다. 모두 너무나 기뻐서 신나게 뛰면서 하나님께 찬양을 올려드렸습니다. 모든 죄를 십자가에 못 박고, 죄의 권세와 사망의 권세, 그리고 마귀가 영적으로 묶고 있던 사슬에서 벗어났습니다. 오히려 우리의 자유함이 사단을 결박하여 쫓아내는 역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코코티에(이마트)에서 여성 의류 18박스를 보내주셔서 모두에게 풍성하게 여성 의류를 나누어 줄 수 있어서 기쁨이 배가 되었습니다. 모두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기쁨입니다.

캄보디아에서 김동규,이승향 선교사 드림

© 2020 Grace Ministries Interna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