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에 전심전력하여 너의 진보를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게 하라”
“신학생들 금식하며 전도사역에 사력을 다해”

Dec 30, 2017

샬롬!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늘 기도해 주셔서 하나님 나라가 날로 확장되어 재삼 감사드리오며 뜨거운 감사와 사랑을 전합니다. 다음과 같이 사역보고를 보내오니 계속 기도해 주십시오.

신학교 사역:
학문과 경건으로 강한 영성훈련 통해 불교의 나라 미얀마를 변화시키는데 사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얀마를 변화시키려는 사역자들이 매주마다 금식하며 3번씩 전도사역에 사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성탄절을 맞이하여 개척된 교회마다 영혼구원 사역에 최선을 다하여 죽어가는 많은 영혼들이 주께로 돌아왔습니다.

원주민사역자 영성훈련:
금년 4번의 원주민영성훈련을 개최하여 말씀과 기도로 훈련시켜 오직 말씀과 기도 그리고 성령님의 도움만으로만 사역이 가능하다는 것을 깨닫고 회개하며 사역자들이 새로운 비전과 다짐을 갖게 되었습니다.

의료사역:
금년부터 재개한 달라지역의 무료의료사역을 통하여 많은 불신자들이 눈물을 흘리며 주님을 영접하여 달라지역 교회가 계속 부흥하고 있습니다.

고아사역:
후원자들의 도움으로 많은 고아들이 매일 성경을 읽으며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습니다(닭을 키워 계란을 먹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입양해야할 고아들이 있어 안타까운 심정으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탄생을 기념하는 성탄절에 맛있는 음식과 다과 등으로 고아아이들이 기뻐하며 주님의 높고 위대하심을 찬양했습니다.

기도제목:
1. 신입생들의 모집과 신학생들의 영성을 위하여
2. 원주민사역자 영성훈련을 통하여 모든 교회들이 계속부흥성장하도록
3. 교회가 계속 건축되도록
4. 의료사역을 통하여 많은 영혼이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도록
5. 고아들의 입양을 위해서 (월 40불)

주님의 크신 은혜와 평강 그리고 신령한 복이 충만하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주님안에서 승리하세요!

미얀마에서 인관일 선교사

© 2020 Grace Ministries Interna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