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각종 지혜를 알게 하려 하심이니”
“컴퓨터 스쿨을 통해 복음 전하는 사역”

Dec 8, 2017

은혜 교회 미전도종족팀의 사역
은혜교회의 미전도 종족의 사역에서 저희가 얻은 영적인 기쁨은 마치 물고기를 잡은 어부가 배에 물고기를 가득 실고 오는 만선의 기쁨이었습니다. 저희들은 새로운 미개척지인 마을과 미전도 종족 마을에 있는 학교 학원 또한 복음을 듣기를 원하는 가정 집 한집 한집을 방문하면서 복음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복음을 받고 주님을 영접한 분들 중에 저희와 전도에 같이 기쁨으로 동참할 분들과 같이 저희와 동행하면서 또 다른 곳에 복음을 전하면서 마지막 집에 복음을 전하고 난뒤 에 대중 집회를 하는 순으로 순회 집회를 했습니다. 마치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동행하면서 복음을 전한 것과 같이 들판에서 또한 건물 지붕 위에도 사람들이 앉아서 복음을 듣는 열정을 보면서 감동과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병자를 위해서 기도할 때에 저희의 마음이 성령이 주시는 열정으로 뜨거워졌습니다. 비록 육신은 언약하고 몸은 병이 들었지만 그들에게 예수그리스도를 증거하고 오신 팀분들 한분 중에서 그분들에게 신앙간증을 할 때에 그분들의 얼굴에 희망과 소망으로 가득차면서 할렐루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은혜의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또한 저는 집회를 하는 시간 내내 한사람 한사람들을 집중하면서 하나님께서 예비한 영혼들과 주님이 예비하신 각 마을 마다 리더들을 볼수 있는 은혜를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들을 리더로 세우기 위한 하나님의 마음으로 그리스도의 은혜와 저를 아는 지식에서 자라 가기를 지속적으로 기도하며 셀그룹 모임과 리더쉽을 세워서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양육을 하며 지속적으로 자랄 수 있는 기도와 성경모임을 만들기 위해 기도를 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재봉틀 기증
열심히 사역하는 교회와 셀그룹들에게 그 상으로 재봉틀을 기증하고 있습니다. 이 재봉틀을 통하여서 재봉틀을 배우러 오는 분들에게 복음을 전하면서 일 년 후에는 잘 배워서 자립도 가능할 수 있도록 기도하면서 재봉틀을 가르치는 리더들을 세우고 앞으로 사업 마인드도 일깨워서 스스로 일어 날수 있는 교회로 세워지기를 기도 합니다.

학교 사역
그동안 3개의 초등학교에 학교 전담 사역자를 양성해서 매주 마다 세미나에서 배운 교재로 설교와 공과로 양육을 꾸준히 해서 아이들이 말씀과 기도와 찬양 안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에 잘 성장 하고 있었는데 안타깝게도 250명이 모이는 아므라 쇼바이 학교에 복음을 전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선생님 중 한분이 흰두당 BJP 당원이라서 복음을 전하게 되면 경찰에 고소하게 되면 저희들이 하는 모든 미션 활동이 위험한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최근 교회에 대한 파괴를 명령한 RSS 라는 힌두 비밀경찰이 교회에 다니면서 녹음기를 가지고 다니면서 설교 내용을 녹음하면서 여러 방법으로 위협과 방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 성도들이 기도로 무장하고 저희가 사역하는 모든 교회에서는 이미 지역 마을에서 인정받고 마을 공동체에서 보호 해주는 하나님의 은혜가 있지만 아므라 쇼바이 학교에도 다시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길이 열릴 수 있도록 기도의 손을 모읍니다.

학원사역과 솔로몬 영재 스쿨사역
저희들은 컴퓨터 학원에 젊은 청년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무슬림도 있고 힌두교도들도 있지만 특별히 비쇼짓이란 컴퓨터 학원 선생님을 전도해서 저희 교회에 있는 컴퓨터 스쿨에서도 가르치면서 저희들이 복음을 전하는데 도움을 주는 복음의 통로 역할을 잘 감당하고 있어서 저희들의 사역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솔로몬 영재 스쿨은 매주 하나님의 말씀을 세 구절씩 암송시키고 있고 선생님들과 더불어 매주 2번의 예배를 드리면서 요즈음은 학생 릴레이 기도회를 훈련시키면서 학생들이 은혜를 받고 이웃 아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 학생들이 믿음으로 잘 자라 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어린 학생들에게 뿌린 씨앗이 하나님의 나라에 믿음의 일꾼을 세우는데 또한 인도의 그리스도의 일꾼을 양육 하는데 있어서 큰 역사가 일어나리라는 믿음을 가지며 믿음으로 기도하면서 양육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 이번에 저희들이 추수 집회를 한 장소마다 믿음으로 셀그룹과 교회들이 잘 세워지며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 해주십시오.
2. 비자 문제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저희들은 1년 비즈니스 출장 비자인데 3개월에 한번 인근 나라에 갔다 왔다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에 비자 문제가 주의 은혜 가운데 잘 해결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재봉틀을 기증한 교회마다 잘 배워서 자립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솔로몬 영재 스쿨 아이들이 믿음의 일꾼으로 잘 성장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5. 힌두당 RSS 들이 저희가 하나님의 일을 하는데 방해가 되지 않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6. 12월 한 달 내내 크리스마스 전도 파티를 여러 장소를 다니면서 복음을 전할 예정입니다. 이 전도가 주의 은혜 가운데 사역자들이 기도 하면서 감당할 수 있는 성령의 충만함과 그리고 전도 파티에 필요한 사역비도 충당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콜까타에서 정ㅎㅈ,전ㅁㅎ 드립니다.

© 2020 Grace Ministries Interna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