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amat Tahun Baru 2020!! ( Happy New Year!!)

2019년 사랑의 공동체가 한 영혼, 한 영혼을 위해 섬기며 걸어가는 길에 가족의 마음으로 따뜻하게 동행해 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받은 사랑을 그 무엇으로도 보답할 수 없지만, 그분의 사랑을 나누면 나눌수록 더 커지고 풍성해지는 것을 경험합니다. 가족들과, 이웃들과 소외된 자들에게 찾아가서 친구가 되고 그분의 사랑을 나누며 따뜻한 연말과 복된 새해가 되기를 기도하며, 사랑의 공동체 소식과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사랑의 공동체 장학관>

예수님 안에서, 예수님 때문에 한 가족이 될 수 있는 것은 생각할수록 은혜이고 감사입니다. 2019 년 7월에 칼리만탄 내륙에서 보내주신 7명의 학생들과 함께 풍성하고 은혜로운 한 학기를 보냈습니다. 학생들 모두 배경은 다르지만 주님 안에서 사랑의 공동체 장학관에서 생활하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사랑의 공동체 장학관에 보내주신 영적인 자녀들 (렐루-7살, 기나, 라우라, 리브가, 벨라, 뿌뜨리, 살디나-고2)을 사랑으로 품고, 말씀으로 양육하고, 하나님의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사랑의 공동체 칼리만탄 내륙 복음화 사역>

보르네오(칼리만탄)섬은 면적이 74만㎢로 그린란드와 뉴기니에 이어 세계에서 세번째로 큰 섬이자 남한 면적의 7.4배로 아마존, 콩고와 더불어 세계 3대 열대 우림 지역입니다.

2019년 9월 22일에 인도네시아 정부는 동부 칼리만 탄에 새 수도(행정)를 건설하겠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저희는 남부 칼리만탄지역에서 사역을 감당하고 있지만, 행정수도 건설과 동시에 칼리만탄 전역에 복음화 운동이 일어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인도네시아 칼리만탄 사랑의 불꽃 (IKGL)”과 “창조에서 그리스도까지의 이야기_C2C”, “Any 3 전도”를 통해 매월 30명의 전도 명단을 작성하여 지속적으로 찾아가 성령의 능력으로 복음을 전하고, 사랑의 불꽃을 체험한 Pescador들의 가정과 지역에 찾아가 함께 복음의 증인된 삶을 살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현지 사역자와 함께 가정방문 전도

무슬림(이슬람)가정과 복음이야기

< 사랑의 공동체 장학사업 >

어려운 환경, 이슬람, 토착종교인 가정 환경에서 신학을 공부하는 10명의 신학생들에게, 15명의 고등학생들에게 매월 장학금을 전달하며 신앙훈련과 성경통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장학사업을 통해서 현지 목회자를 양성하고 귀한 동역자 관계를 형성하여 장학생 가정 및 마을 전도에 복음의 통로가 되고 있습니다.

© 2020 Grace Ministries Interna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