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타작스탄에서 온 소식- 최ㅇㅅ 선교사

By May 7, 2019No Comments
[column width=”1/1″ last=”true” title=”” title_type=”single” animation=”none” implicit=”true”]

땅끝인 예루살렘까지 복음 들고 갈수 있도록

2019/05/02

저희는 지난 4월 셋째주에 교회 창립 28주년 예배를 드렸습니다 지난 28년동안 많은 핍박과 환란속에서도 지켜주시고 수많은 영혼들을 주님 앞으로 인도할 수 있도록 주님의 도구로 사용해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21년을 더 사역해서 땅끝인 예루살렘까지 복음 들고 갈수 있도록 더욱 기도에 힘쓰며 나아 갈 것입니다. 주님이 주신 선교 사명과 마지막 땅끝 선교 위해 힘써 기도로 함께 동역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곳 깊고도 깊은 두메산골에는 성령님의 역사 인도 하심 속에 땅끝을 향해서 지경을 넓히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번 5월에는 중국의9개도시를 방문하며 집회를 인도하게 됩니다.

중국은 지난 4월1일자로 모든 가정 교회들이 문을 닫도록 정부에서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이번 중국의 순회 집회는 매우 위험한 환경 속에서 진행이 됩니다. 많은 기도가 필요합니다. 경찰의 단속을 피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성령님이 강하게 역사 해주시기를 기도해 주십시요. 선교사는 주어진 사명에 순종하며 나아갑니다. 마지막 주님께서 쓰시고자 하는 대로 중국 교회가 영적 잠에서 깨어 일어나 복음들고 서쪽 예루살렘까지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 해주십시요. 동역자님의 기도가 주님의 뜻을 이루어 나갈 수 있는 선교사의 힘이 됩니다. 이번 중국 사역이 은혜 중에 잘 마쳐지도록 성령님께서 보호하시고 역사하시도록 꼭 기도해주십시요.

타직스탄에서 최ㅇㅅ 선교사 드림.

[/colum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