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T국 최ㅈㅅ, 이ㅎㅇ 입니다..

사랑하는 은혜교회 성도 여러분 언제나 사랑하고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성도님들의 기도와 사랑으로 이 땅에서 주신 사명 잘 감당하고 사역하고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기도와 사랑이 없다면, 저희 가정이 99% 이상의 무슬림이 살아가는 T국에서 사역을 감당하기에는 부족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저희 가정은 T국 신ㅎㄱ를 섬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작년 4월부터 중단되었고, 다시 열어 주시길 소망하고 ㄱㄷ하고 있습니다. 아주 적은 숫자의 개신교 성도들이 이 땅에 믿음의 생활을 하고 있기에 주의 종으로 헌신하여 교회를 섬기려는 믿음의 형제들의 숫자가 너무 적습니다. 우선 이 땅의 믿음의 형제들이 강한 군인처럼 강인하고 주님의 복음 가운데 두려움이 복음을 전하는 전도자들이 나오길 소망하고 있습니다. 은혜교회 성도들의 강한 기도와 섬김으로 이 땅을 변화 시켜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저희 가정은 신ㅎㄱ 사역과 별도로 베일릭듀즈 평안ㄱ회를 4년 전부터 출석하여 섬기고 있습니다. 올해부터 저희 가정은 이 교회를 통해서 다음 교회 개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매년 10여명 씩 세례를 통해 믿음의 형제가 태어나고 있고, 매달 2명 이상 복음을 듣고 예수를 주인으로 고백하는 자들이 거듭나고 있는 ㄱ회입니다.  그러나 T국 만이 가지고 있는 문화와 무슬림으로 살아가는 이들의 삶으로 인해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지만, 이 땅에서 크리스챤으로 살아가기란 쉽지 않기에 다시 세상으로 돌아가는 형제들이 많습니다.

저희 가정은 베이릭듀즈 평안ㄱ회를 섬기면서 교회 개척을 위해 준비하는 시간으로 앞으로의 사역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우선 이 ㄱ회에서 청년들을 중심으로 모임을 가지며, 이들에게 하나님의 비전을 심어주고자 합니다. 아내 이ㅎㅇ 선생님은 초등부 중등부를 계속 섬기면서 여성들의 모임을 활성화 시키면서 교회가 성장하는데 돕고자 합니다. 8월 있을 MEGL 사랑의 불꽃에도 평안ㄱㅎ 성도들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사랑의 불꽃 잔치로 인해 많은 은혜가 있길 ㄱㄷ합니다.

평안ㄱ회에는 이란 성도 2가정이 출석하고 있습니다. 교회 주변에는 타민족 즉, 이웃 나라에서 이민이나 난민으로 들어와 살고 있는 지역입니다. 그래서 타민족 사역을 두고 기도하고 있으며, 그 시작으로 섬기는 ㄱㅎ에서 페르시아권 예배를 시작하러 합니다. ㄱㄷ부탁드립니다. 또한 T국 내에 있는 페르시아어권 이민자를 위한 사역(사랑의 불꽃/은혜와 만남/프리덤 등)을 위해 ㄱㄷ하고 있습니다. 8월에 있을 사랑의 불꽃 잔치에 페르시아어권 성도들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시작하는 시점입니다. 그 길을 열어 주시고 좋은 동역자들을 인도해 주시길 ㄱㄷ합니다.

6월28일-7월9일 저희 가정은 베일릭듀즈 평안ㄱㅎ 청년 4명과 함께 T국에 있는 젊은 청년을 향한 하ㄴ님의 비전을 찾기 위해, 청년 비전 트립 & 파리 EGL(TD)을 섬기러 갑니다. 무엇보다 7월1일 – 4일 파리 EGL(TD)에 베일릭듀즈 평안ㄱ회 청년 4명이 캔디데이터로 참석합니다. EGL/사랑의 불꽃을 통해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하나님 나라의 소명과 비전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ㄱㄷ합니다. 일정 가운데 사고 없이 마칠 수 있게 하시고, EGL과 저희 팀을 맞이하여 섬겨 주실 파리 은혜 ㄱㅎ 송준호 ㅁㅅ님과 교회 성도들을 위해 ㄱㄷ합니다.

지난 5월14일, 이ㅎㅇ 선생님은 이ㅎㅇ 선생님의 부친이신 이용규 장로님 병간호를 위해 잠시 사역지를 떠나 한국에 있습니다. 이용규 장로님은 지난 2016년 12월 뇌출혈로 쓰러진 후 지금까지 병원에서 투병 중이며, 재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장모님께서 혼자 병간호를 하셨는데, 건강이 어려움을 겪고 계셔서. 병간호를 하신 가족들을 돕기 위하여 한국에 가게 되었습니다. 이용규 장로님의 치유와 그 가정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또한 병간호를 위해 가는 이ㅎㅇ 선생님의 건강과 일정을 위해 기도합니다.

  기도제목

1.사역

1) 신ㅎ교 사역은 작년 4월부터 잠시 중단 되었습니다. 믿음의 형제들을 모집하여 다시 시작 될 수 있도록 ㄱㄷ 부탁드립니다.

2) 베일릭듀즈 평안교회(담임:문ㄱㅎ 선ㄱㅅ)에서 사역을 돕고 있습니다. 이 교회를 통해 믿음의 형제들이 세워져 나가길 ㄱㄷ합니다.

3) 베일릭듀즈 평안ㄱㅎ에서 오후 3시 페르시아권 예배(담당:최ㅈㅅ)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예배를 담당할 최ㅈㅅ 선생님에게 터키어의 능력과 말씀의 능력이 더해지고, 페르시아어 통역을 도와줄 믿음의 형제가 세워지길 ㄱㄷ합니다.

4) 페르시아어 권의 형제들을 섬길 수 있는 사역의 문을 열어 주시길 ㄱㄷ합니다.

5)교회 개척, 제자 양육, TD, 신학교 등, 페르시아어권 형제들과의 만남과 함께 할 동역자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6) 6월28일-7월9일 베일릭듀즈 평안ㄱ회 청년 4명과 함께 T국에 있는 젊은 청년을 향한 하나님의 비전을 찾기 위해, 청년 비전 트립 & 파리 EGL(TD)를 갑니다. 일정 가운데 사고 없이 마칠 수 있게 하시고, TD와 저희 팀을 맞이하여 섬겨 주실 파리 은혜ㄱㅎ 송준호 ㅁㅅ님과 성도님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2.가정

1) 5월14일, 이ㅎㅇ 선생님은, 부친이신 이용규 장로님 병간호를 위해 잠시 사역지를 떠나 한국에 방문 중입니다. 이용규 장로님은 지난 2016년 12월 뇌출혈로 쓰러진 후 지금까지 병원에서 투병중으로 재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이용규 장로님의 치유와 가정과 병간호를 위해 가는 이ㅎㅇ 선생님의 건강과 일정을 위해 ㄱㄷ합니다.

2) 저희 가정이 다음 사역을 위해서 언제나 말씀과 기도로 성령 충만하여 사역을 잘 감당하고 언어와 돕는 자들을 위해 잘 준비할 수 있도록 ㄱㄷ합니다.

3) 아들 주하가 현지 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주님 보호 가운데 학교와 이 곳의 사람과 잘 적응하며 살아가길 기도하며, 이 땅을 위해 수고하는 자가 되어주길 ㄱㄷ합니다.

터키에서 최ㅈㅅ, 이ㅎㅇ 선교사 드림.

© 2020 Grace Ministries Interna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