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구소련에서 온 소식 II – 몰도바 정석영 선교사

By July 24, 2018No Comments

“하늘이 하나님의 영광을 선포하고 궁창이 그의 손으로 하신 일을 나타내는도다”
“한국어센터를 잘 세울수 있도록”


Jul 9, 2018


샬롬!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6월 여름 성경학교와 태권도팀의 여름 캠프가 있었습니다. 여름성경학교에 차량으로 도움을 드리고, 태권도팀은 캠프의 전반적인 일들을 보면서 도왔습니다. 태권도 팀은 불가리아로 캠프를 다녀왔고, 성경공부의 시간과 운동, 놀이 등으로 시간이 구성되었습니다. 태권도팀의 리더들과 아침에 말씀을 나누며 주님과 더 친근하고 친밀한 시간을 나누기도 했습니다. 이후 다양한 사역들로 주님께 영광을 돌리기 위한 귀한 시간이었음을 고백합니다.

현재까지 비자를 선임 선교사님으로 계시는 분의 도움을 받고 진행을 하고 있었는데, 이 부분에 비용이나 여러 가지의 문제점이 발견되어 조정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비용을 줄이고 좀 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찾아 주님의 일을 하는데 효율을 높이고자 합니다. 그리고 좀 더 많은 학생과 사람들을 만나고 제자화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학기가 시작되는 9월에 학생들을 가르치던 곳 중에 한 대학기관에서 한국어센터를 열려고 준비 중입니다. 지금은 준비단계를 지나 자리를 확고하게 세우기 위한 마무리 단계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8월이 되면 조금 더 정확하게 윤곽이 드러날 것 같습니다. 더 잘 준비해서 주님께 영광을 돌려드리는 자리를 만들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주님이 하실 그 일을 기대하며...

기도제목
1. 주님만 따르는 자가 될 수 있도록
2. 한국어센터를 세우는 일이 잘 준비될 수 있도록
3. 언어(루마니아어)가 잘 배워지고 익혀질 수 있도록
4. 주님이 예비하신 배우자를 속히 보내주시도록
5. 한마음으로 사역을 도울 동역자를 만날 수 있도록
6. 주님이 예비하신 일에 사용할 수 있도록 부족하지도 넘치지도 않는 재정을 잘 채워주시도록
7. 이번 달 말경에 T국으로 티디를 섬기러 다녀오게 됩니다. 사랑을 나누고 섬기는 일에 부족하지 않도록 은혜를 주시기를 구합니다! 선교사님들과의 교제 가운데 주님의 넉넉한 은혜가 더해지시기를 또한 구합니다!

몰도바에서 정석영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