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Pray

금주 기도제목

By April 10, 2018January 10th, 2022No Comments


브라질 한인승, 선희 선교사
1. 브라질에 기복 신앙이 복음 신앙으로 바뀌기를 위하여
2. 6월 목회자 리더 AFA를 위하여, 많은 사람이 참석하도록, 팀원들도 많이 참석하도록, 필요한 재정이 채워지도록, 성령님의 충만한 역사가 있도록
3. 11월 청년 AFA를 위하여(이슬과 같은 청년들이 일어나서 복음의 역군이 되도록)
4. 제자 사역이 잘 진행되도록. (3팀의 제자 사역이 있습니다)
5. 공동체 사역이 진행되도록.
6. 저희 내외가 기도의 영성 잃어버리지 않고 늘 성령 충만하도록.

인도 남국희 선교사
1. 지역에서 아이들에게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가르치려고 공간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아는 선생님이 준비해 놓으신 공간이 있어서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한국문화센터로 지역주민을 섬기기로 했습니다. 각자의 달란트로 함께 할때 재미있고 행복한 공간이 되도록 두손모아주세요.
2. 다른지역에 교회개척을 위해 두손모으고 있습니다. 예비하신 곳에서 시작할 수 있도록 인권 물권 영권을 위하여 두손모아주세요.
3. 앞으로 먼곳으로 다녀야합니다. 지금 타고 다니는 차가 오래되고 스틱인데 무릎이 온전치않아 운전이 어렵습니다. 오토매틱 새차 구입할 수 있는 재정이 채워지도록 두손모아주세요.
4. 집계약서를 아직 받지못했습니다. 집주인이 해외에 나가서라는데 모든 서류가 신속하게 잘 처리되어 여기에서 사는데 필요한 모든 증명서와 서류를 잘 만들 수 있도록 두손 모아주세요.
5. 좀 더 말씀과 기도에 전념하여 성령충만한 삶으로 인도분들에게 다가가고 함께 할 수 있도록

T국 김OO, OO 선교사
1. BAM 사역자들과 이민 2세 EM, Silver 사역자들의 터키 진출을 위해.
2. 이스탄불 카디쿄이에 Basket Operation Vision Center 건물이 마련되도록.
3. 월 사역비 $3,000 의 정기적 후원과 기초 자금 $ 20,000이 마련되도록
4. MEGL 8기를 통해 현지 TM과 찬양팀이 잘 세워지도록 (4.17-20, 이스탄불)
5. Istanbul 에센율트 지역의 에센릭 교회에서 시작된 Grace Encounter에 성령님의 임재와 역사가 일어 나도록
6. 신실한 동역자를 만날수 있도록

C국 유OO 선교사
1. 지난 3월 21일 한양대학병원에 입원하였으며, 정밀검사 후, 27일 자궁내막암 수술을 하였습니다. 회복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멕시코 임한곤, 이길선 선교사
1. 이번에 새로 구입한 예배당 부지(가로 10m X 세로 16m)에 예배당을 머지않아 건축을 시작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