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몰도바 선교소식- 정석영 선교사

By March 3, 2020No Comments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여호수아 1:9)





주님 말씀에 순종함으로 나아가기 원합니다!

기도해 주심에 힘입어, 집 주인과 원만하게 계약을 종료시키고, 짐을 무리없이 차에 실어 잘 보관할 수 있었습니다. 몰도바 OM에서 연락이 와서 미팅을 하였습니다. 이 미팅은 함께 동역할 사람인 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는 목적과 제게 OM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함께 동역하게 되면 할 수 있는 사역과 그 내용에 대한 설명을 듣기도 했습니다. 주님이 인도해주셔서 모든 일이 선하게 잘 이루어질 것을 기대하며 나아가기 원합니다!

저는 지난 1월 25일에 한국에 무사히 잘 도착하였고, 도착 후에 주님의 은혜로 선교관을 얻어 쉼의 시간을 가지며 이후의 일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몰도바 OM과 연계하기 위하여 한국 오엠측과 미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국 오엠에서 협력 선교를 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를 알려주셔서 제출할 서류를 준비하고 있는 중입니다.

한국은 지금 중국에서 발병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많은 모임이 취소되어서, 지금은 한국 오앰에 제출할 서류를 준비하며 몰도바에 돌아가서 만들 비자와 삶을 계획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나의 계획이 아닌 주님의 계획 안에 거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