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y

선교사님 기도제목

By November 7, 2020January 10th, 2022No Comments


사할린) 김성민, 김지경 선교사   
코로나 19음성과 폐렴치료가 잘 되었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회복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I 국) 강00,이00 선교사 
강 선교사님은 우울증으로 3달 약을 복용하고 계십니다. 성령으로 충만되어 넉넉히 승리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온 가정이 주님께만 집중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노보로시스크) 김경순 선교사 
허리, 목,디스크 치료 중이십니다. 치료와 회복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첼라빈스크) 김봉년,김미란 선교사  
김봉년 선교사님께서 전립선 제거하는 수술 잘 마치셨습니다. 회복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미국) 정광수, 정화미 선교사  
정광수 선교사님 식도암 제거하는 시술을 받은 후, 남은 조직을 완전 동결시키기 위해 12월22일에 받으실 시술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터키) 양창모, 양옥경선교사 
파킨즈병 가운데 주님의 손길을 간구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깨끗함 받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터키) 최지섭, 이혜영 선교사 
조직검사 결과 암이 왼쪽 엉치뼈로 전이 되었습니다. 깨끗한 치유와 마음을 위로하시고 지켜주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한국) 최 광 선교사
한국의 황금종 교회 최광 선교사님께서 간이식 수술을 하셨습니다.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네팔) 이예신 선교사 
현재 항암 치료 받고 계십니다.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케냐) 강완식, 영순 선교사
강영순 선교사님의 불치병인 ” 류마틱 ” 자가면역결핍증(통증)으로 고통이 있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태국) 박경덕,신미선 선교사
턱에 혹이 생겨 제거 수술을 계획하고 계십니다. 사모님도 가슴과 갑상선에 있는 혹들이 사라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