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아시아에서 온 소식 III – 몽골 김연일 협력 선교사

By August 22, 2017No Comments

“자원하는 심령을 주사 나를 붙드소서”

“성전 건축을 위한 기도부탁

오래간만에 이렇게 인사 올립니다.

  1. 사역지에 몽골에 10월 31일 몽골에 무사히 재입국 할 수 있도록!
  2. Swim (Safe water International Mission) 우물 선교회 위해!
  3. 도서출판(www.sdclass.co.kr) 생동교육 재정을 위해!
  4. 1년여전 경기도 포천 어느 기도원에서 기도로 준비한 현지의 사역지에 성전을 건축중 공정율 80 프로에서 중단이 되었습니다. 한화 300만원이 부족합니다.
  • *몽골은 10월 말이면 영하 2-10도 내려갑니다. 현지인 Nina전도사 가족(3명)이 건축 중단한 곳에서 살고 있습니다.

5. 뇌경색으로 힘든가운데 영하 4-50도 내려가는 곳에서 주님 사명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건강 주시길!

6.(요나가 성에서 나가서 그 성 동편에 않되 거기서 자기를 위하여 초막을 짓고 그 그늘 아래 앉아서 성읍이 어떻게 되는 것을 보려 하니라) 요나와 같은 저를 위해 늘 중보기도롤 물질로 섬겨주신 분들을 위해! 현재보다 천배의축복을 주시옵기를!

응답받은 기도

  1. 제가 늘 기도하는 것( 소외된 자들을 위해 현지 방과후 학교) 한글 공부 및 성경 공부! 몇일 전 8월 2일쯤 도서출판 생동 교육 대표 강숙자님을 만나게 됐는데! 10년여 동안 계획하고 실전했지만 가족으로 인해 매번 어려움이 있었는데! 아주 획기적인 강숙자 대표를 하나님께서 준비하게 하셨습니다.(www.sdclass.co.kr)

* 세계 복음화를 위해 목숨도 아끼지 않는 동역자  여러분 획기적인 톡톡생동 토킹펜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생동교육에서 선교사님분들을 위해 준비된 것입니다. 현재는 한,중,영,러, 몽골어 5개국 언어를 원어민 음성으로 반복 청취하면서 효과적으로 습들할 수 있습니다.

상담이 필요하심녀 제메일로 상담바랍니다.

james.1242@hanmail.net

몽골 김연일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