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이스라엘 선교소식-장석호, 최신혜 선교사

By April 6, 2021No Comments

샬롬! 예루살렘에서 평안을 전합니다. 성서의 땅, 이스라엘에서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 나누는 것은 영적전쟁입니다. 나 자신의 마음 속에서 일어나는 영적 전쟁이고, 이 땅 가운데서 일어나는 영적 싸움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기도하며 예배합니다. 우리의 힘이 아닌 성령의 능력을 의지하며 주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지난 주 히브리대 옆Mt. Scopus에서 예배하며 아웃리치할 때, 주님께서 믿는 유대인 2가정을 만나게 해주셨습니다. 마치 주님께서 보내신 천사들과 같았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함께 찬양하고 기도하며 주님의 임재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노아: 매주 전도하러 나가는데, 복음을 전하는 상황가운데 더욱 더 강한 믿음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먼저 말을 걸어보아도 예수님의 이름을 꺼내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제 안에 있는 두려움 때문이였을까요? 거절 당할까 무서웠을까요? 주님, 저에게 믿음을 주소서! 우리는 전도와 함께 그 장소에서 먼저 예배를 드립니다. 우리의 찬양을 통해서 주님이 모든 사람의 마음 가운데 높임 받으시기를 기도합니다.

에녹: 전도라는 것이 이렇게나 어려울 줄은 상상도 못했읍니다. 저희는 매주 한번씩 나가서 야외예배를 드리면서 사람들이랑 자연스럽게 얘기를 하며 전도를 하고 있습니다. 근데 제가 낯선 사람들 앞에서 예배나 전도를 하는것이 너무나도 어색하게 느껴지고 많이 떨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이스라엘 사람들에 대한 안타까움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전도하기를 계속하고 싶습니다. 저의 능력이 아닌, 하나님의 능력으로 그들이 주님을 받아들일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아내: 구정 파티와 노방전도를 통해, 믿는 자들의 동역이 너무나 귀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파티에 다녀간 영혼들이 주님 사랑과 지체됨의 사랑을 속히느끼기를 소망합니다. 눈물로 복음의 씨를 뿌리는 이들에게, 기쁨으로 영적 열매를 맺게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기도제목>
1. 가정의 영적 제단과 개개인의 영적 제단이 견고히 세워지게 하셔서, 우리 각자를 향한 주님의 부름의 상을 좇아 힘있게 달려가게 하소서.
2. 매주 한번 드려지는 가족 노방 찬양과 전도가운데 주님의 임재가 있게하시고, 준비된 영혼을 만나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를 담대히 전할 수 있도록 늘 성령으로 충만케 하시고, 주님의 능력으로 예배하며, 복음을 전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3. 지속적으로 한영혼 한영혼을 향한 기도와 복음의 씨앗을 뿌리게 하시고, 낙담하거나 지치지 않고 믿음으로 한걸음 한걸음 전진하게 하소서.
4. 구정에 초대된 친구들을 위해: 오므리, 졸디, 노암, 요탐 & 야엘 가족, 야코프, 마탄, 멜렉, 해디, 야라, 베나
5. 준비된 청년들과 함께 예배하는 가정 셀 모임이 시작되게 하소서.
6. 현재 섬기는 유대인 공동체 Shemen Sasson (Pastor Yonatan)에 영적 돌파 허락하소서. 거의 1년간 지속된 온라인 Zoom 예배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