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중남미에서 온 소식 I- 멕시코 임한곤, 이길선 선교사

By February 26, 2019No Comments

“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하라 "
개척사역과 신학교 사역에 많은 결실 하나님께 영광


02/20/2019


그동안 은혜 중에 안녕들하셨습니까 ? 선교지 멕시코에서 인사드립니다. 담임 목사님을 중심으로 모든 성도님들께서 기도해 주시고, 힘을 다해 귀한 헌금으로 협력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택으로 멕시코에서도 개척사역과 신학교 사역에 많은 결실로 하나님께 계속 영광을 돌리고 있습니다.

예배당 공사 시작 빈민지역에 개척한 “출라비스타 교회” 가 마침내 2월 19일부터 자체 예배당공사를 시작하였습니다. 지난 1989년이래 지금까지 선교하면서 예배당을 건축한 순서로는19번째가 되겠습니다. 가로 10미터, 세로 16미터의 부지위에 2층으로 건축을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은 집 한채를 렌트하여 제한된 장소에서 예배를 드렸으나, 예배당이 5월중에 완공이 되면, 수많은 영혼들이 구원받아 마음껏 하나님께 예배드릴 수 있게될 것입니다.

-주님의 은혜로 건축가인 “곤살레스” 와 인부들이 안전하게 공사를 잘 할 수 있도록 예배당 건축비를 제때에 충당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간 성경공부 시작 주간에 저희 내외가 성경공부를 인도하는 청년회와 여전도회 성경공부반도 모두 시작하여 열심히 성경공부들을 하고 있습니다.

- 이들이 말씀안에서 잘 성장하여 가정생활과 사회생활에 변화가 있으며, 전도활동을 통해서 많은 결실도있도록 기도해 주시며
- 저희 내외가 영육간에 강건하여 끝까지 사명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임마누엘 신학교와 반석신학교 개강 금번 1학기에도 두 곳 신학교를 오가면서, 4복음서와 헬라어, 구약성경과 히브리어를 가르치기 시작하였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신학생들의 향학열이 더해 지고있어서 감사 하면서 열심히 가르치고 있습니다.

- 신학교들에서 훌륭한 목회자들이 충분히 양성되도록
- 하나님의 사랑과 도우심으로 강의할 수 있도록
- 신학생들을 통한 개척교회들도 양과 질적인 성장을 계속하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성 삼위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평강이 목사님의 가정을 비롯한 모든 성도님들의 가정과 하시는 생업위에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멕시코에서 임한곤, 이길선 협력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