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y

중보 기도

By April 20, 2021January 10th, 2022No Comments

편찮으신 선교사님 위한 기도

 

1. 중국 박성직 선교사  (4/26) – 지금 중환자실에서 심장 스텐스 수술을 받고 계십니다. 심장 혈관이 85% 이상 막혔다고 지난주 목요일날 갑자기 수텐스 두개 수술했고 경과를 보면서 내일쯤 추가로 심장 스텐스 수술을 할 예정입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사할린 김성민 선교사 ( 4/27 ) – 김지경 사모님께서 코로나 후유증으로 폐, 심장, 간 면역력 치유와 회복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3. 네팔 이예신 선교사- 지난 9개월 동안 앓았던 악성 림프암의 6차 항암 결과 모든 림프암 세포들은 다 없어지고 항암제도 없는 혈액암은 그대로 있게 하셔서 날마다 제 날수를 계산하며 전능자만를 바라게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4. 첼라빈스크 김봉년 선교사- 5월11일부터 7주간(주 5일)전립선 암 호르몬 치료를 합니다. 암이 완전히 제거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5. 터키 양창모 선교사- 파킨즈병 가운데 주님의 은혜의 손길을 간구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깨끗함을 받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6. 터키 최지섭, 이혜영 선교사- 조직검사 결과 왼쪽 엉치뼈로 암이 전이 되었습니다. 암으로부터 완전히 해방하여 하나님이 주신 비전과 사명을 감당하고 이루길 기도합니다.

7. 베트남 강OO 선교사- 작년 빗길에 오토바이가 미끌어져서 쇄골에 핀을 받게 되었는데 쇄골이 속히 붙어서 핀을 제거하고 재활을 통해 건강과 일상이 회복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