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탄자니아 선교소식-송규영, 오효숙 선교사

By December 15, 2020No Comments

『[3] 또 네가 참고 내 이름을 위하여 견디고 게으르지 아니한 것을 아노라 [4] 그러나 너를 책망할 것이 있나니 너의 처음 사랑을 버렸느니라 [5] 그러므로 어디서 떨어진 것을 생각하고 회개하여 처음 행위를 가지라 만일 그리하지 아니하고 회개하지 아니하면 내가 네게 가서 네 촛대를 그 자리에서 옮기리라』 (계 2:3-5)

< 잔지바르는 지금 >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탄자니아와 잔지바르 대선 및 총선이 지난 10월 28일에 있었습니다. 늘 그랬듯이 선거철에는 선거운동이 과열되어 사건사고들이 나곤 했었는데, 이번에도 여당인 CCM당과 야당인 ACT당 간에 선거운동이 과열되어 곳곳에서 사건사고들이 일어나기는 했지만, 선거 결과 여당인 CCM당이 압도적으로 이겼고 또 선거 후에도 평안한 상황입니다. 계속해서 기도해 주신 은혜 감사드립니다.

< 에버그린 학교 사역 >
정부에서 코로나 종식 발표로 시작한 학교수업이 처음에는 코로나가 없다고 정부에서 발표하고 모든 학교를 정상 수업하도록하여 에버그린 학교도 개학을 하여 공부를 시키면서도 염려했었는데 하나님의 은혜로 한 학생도 감염되는 일없이 지금까지 건강하게 공부하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또한 10월에는 대통령 선거로 폭동을 염려해서 정부가 10일을 또 휴교명령을 내려서 12월초부터 있을 정부시험에 4학년과 6학년의 수업진도가 부족하여 시험에 어려움이 있게 되어 남은 기간이라도 집중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특히 6학년 정부시험 성적결과에 따라 중학교 배정이 확정되기 때문에, 각 학교마다 긴장을하며 학교에서 합숙하며 공부시키는 중에 있습니다. 6학년 아이들은 처음으로 집을 떠나 친구들과 함께 지내면서 밥, 빨래, 청소 등 일들을 스스로 하면서 책임감도 교육이 되고 공부도 더 열심히 하는 모습을 봅니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 있지만 학부모들이 때때로 밤에 과일과 음료를 사다 주며 사랑을 베풀며 격려하는 모습에 감사하고, 저희들도 아이들이 영양균형을 잃지 않도록 계란과 고기를 사다 주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교는 2019년 시험성적 결과 잔지바르에서 전체 1등을 해서 아이들 모두 원하는 좋은 학교에 입학하였는데, 2020년에도 코로나 때문에 좋지 않은 상황이지만 좋은 결과로 함께 기뻐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는 학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기도해 주세요.

< 성경대학 >
4명의 우리 성경대학 용사들은 지금 세 번째 텀, 번성하도록 동원시키라, 지역교회의 사역자 훈련, CELL GROUPS, 능력 전도과정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10명이 공부를 시작하여 코로나로 인해 중도에 학생들이 포기하였지만 지금 남은 우리 용사들은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역사가 계속 중보해 주시는 은혜임을 믿고 감사 드립니다. 생계와 공부를 겸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에서, 남은 학생들이 성령 충만하여 열정이 식지 않고 끝까지 승리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 기도제목 >
1. 저희 부부가 성령충만 하여 하나님을 경외하며 하나님께 더 가까워지는 삶을 살도록 기도해 주세요.
2. 주님의 사랑의 마음으로 무슬림 영혼들을 끝까지 사랑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3. 에버그린 학교 4,6학년 학생들이 집중력 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4. 남은 성경대학 학생들이 생계와 공부를 겸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에서, 성령 충만하여 끝까지 승리하도록
5. 키딤니 학교 책걸상 및 비품 구입, 조경공사, 그네, 전기, 수도공사 등 필요한 재정 공급과 믿음으로 가르칠 교사를 보내 주시기를, 또 스토리텔링으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준비를 잘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6. 아프리카에 코로나19 전염병이 더 확산되지 않도록 또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로해 주시도록
7. 요양원에 계신 어머님 영육에 강건 하시기를 기도해 주세요.
8. 코로나19 으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들들이 잘 견디고 하나님과 더 친밀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9. 저희 부부의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