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파나마, 베네주엘라 김재한, 그레이스 선교사

By January 24, 2015No Comments

2015년도 1월 중순에 늦은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한해에도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해 주신 덕분에 많은 사역의 열매들을 맺었음을 고백하며 2015년 한해에도 많은 선교 사역들을 에배해주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주에는 정글 Enbera인디안종족 Esperanza마을에 교회 헌당에배를 인도하고 돌아왔습니다.그동안 지원해 주신 동역자 Placho목사가 시무하는 마을에 교회 건물을 세웠습니다.  교회 이름을 Iglesia Rio de Agua Viva(생명수 강 교회)로 명했습니다.

작년 12월에 끝내려했던 교회 건축이 연말에 몸이 아파서 끝내지 못하고 올해 완공을 하고 헌당 예배를 드렸습니다. 헌당 예배에 참석하러 5개 마을에 주민들이 방문했고, 헌당예배 기념 5개마을 축구대회를 열고 예배 당일 시상식을 가졌습니다. 이 헌당 예배 기념 축구대회를 매년 열기로 했습니다. Esperanza마을 주민들이 음식을 준비해 이틀을 매끼마다 예배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에게 대접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1월 마지막주 28일은 여자교도소,31일은 남자 교도소를 방문해 예배를 드리고 BibleTime 1,000권과 성경100권을 보급합니다.

 

제가 섬기는 이곳 Yaviza마을 Fuente de Vida교회 건물이 낡아 그 동안 조금씩 수리를 해오고 있는데, 이번 달은 정면 입구에 지붕과 벽의 수리를 마쳐습니다. 그동안 교회 입구 지붕이 없어 비가오면 교회 입구가 비에 젖었는데 이제는 말끔하게 단장되어 성도들이 무척 좋아 합니다.

Fuente de Vida교회가 감사하게 계속 성장을 해 주일마다 청년들과 어린이들이 많이 모이는데, 주일학교 장소가 없어 목사집과 나무 그늘 밑에서 주일학교 예배를 드리고 있었는데 지난 주 감사하게 교회 앞에 부지를 구입햇습니다.이곳에 일층에는 주일학교 교실을 짖고 이층에는 선교사 사택을 건축하려고 합니다. 기도해 주세요
2월 13-16까지 카니발 기간입니다.이 기간에 교회 성도의 농장에서 전 성도들과 5개 교회 성도들이 모여 집회를 갖습니다. 매년 카니발 기간에는 Yaviza마을에는 술과 마약등이 난무하는데 올해에는 이 기간에 외부 농장에서 전 성도들이 가족과 함께 모여 집회를 갖게되어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1월 기도제목>

1. 교회 건물이 완공 된 Esperanza마을 Iglesia Rio Agua de Vida교회 Placho목사님과 성도들이 믿음 안에서

마을 전도를 통해 교회가 성장 할 수 잇도록.

2. 1월 마지막주 교도소 방문을 통해 예배와 BibleTime및 성경을 통해 믿음의 형제들이 늘어 나도록.

3. 새로 구입된 부지에 주일학교 교실과 선교사 사택 건축을 위해 물질 5만불이 모여 지도록.

4. 2월 13-16일 카니발 기간에 성도들의 가족과 함께하는 집회에 폭팔적인 성령님의 역사가 이루워 지도록.

5. 2월 13-16일 베네주엘라에서 열리는 청소년 사랑의 불꽃에 참석하는 그레이스선교사의 9명의 제자들이 큰 은혜를 받도록.

6. 선교사 가정의 안전과 육신의 건강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