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C국 천OO,OO 선교사

By March 23, 2017No Comments

살롬! 사랑하는 동역자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올 한해도 주님의 귀한 사명 감당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희도 귀한 섬김과 기도로 함께 해 주셔서 여기까지 올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올 해는 GMI 선교대회를 통해서 하나님의 크신 위로와 만져주심을 경험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사랑과 수고로 섬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상반기에는 현지교회와 신학교 사역 외에 C국에서 ㅂㅎ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모단체로부터 도움 요청을 받고 동북 여러 지역에 흩어져 살고 있는 탈북민들을 여러 가정을 상담과 기도로 섬겼습니다. 이분들은 C국에서 가정을 이루고 살고 있으나 호구(국적) 획득을 하지 못해서 언제 추방될지 모르는 불안함으로 살아가는 분들이었습니다. 그 어려운 상황 가운데서도 믿음을 가지고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그분들이 하나님의 돌보심과 보호하심 가운데 살아갈 수 있도록 그리고 국적 획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올 하반기부터는 C국 S지역에 있는 가정교회에서 새롭게 신학교를 정기적으로 섬기게 되었습니다. 학교는 2년 과정으로 총18명의 학생들이 교회에서 마련한 장소에서 합숙하면서 학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2년 동안 잘 훈련되어 주님을 섬길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귀한 동역자님의 삶과 섬기시는 사역가운데에도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사랑합니다. 2016년 12월 7일

천OO,OO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