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N국 선교소식- 강00, 이00 선교사

By July 1, 2020No Comments

N국은 6월 1일부터 공식적인 봉쇄령이 해제 됐고, 고향을 찾는 이동인구가 폭발적으로 늘어났습니다. 그러면서 하루에도 만명 이상씩 코로나-19 확진자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확진자 수는 세계 4위까지 올라 갔습니다. 인도의 열악한 환경과 병원시설들로 제대로 치료를 받지 못하고 누워있는 확진자들의 모습에 가슴이 아픕니다. 인도의 죽어가는 많은 영혼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역사를 주관하시는 주님의 왕 되심만이 드러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귀향길
모든 학생들이 안전하게 자신의 집에 잘 도착했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주님의 지켜 주심과 함께 기도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특히 양태철 교수님이 학생들을 위해 가져다주신 비타민제를 매일 학생들에게 먹였는데, 선견지명이 있으셨던 것 같습니다. 참 감사했습니다.

6월 5일 웨스트뱅갈로 떠난 아르뻔과 요리사 아난드 가족은 지금 격리소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집으로 바로 가지 못하고 격리소에 14일동안 머물러야 합니다.  6월6일 오디사로 떠난 아딧띠야와 우마칸트는 기차 안, 사람들 앞에서 기타를 치며 찬양을 하는 모습을 보내왔습니다. 그리고 격리소에 도착했고, 모여있는 사람들을 보니 코로나-19에 대한 두려움이 느껴진다고, 안전을 위해 기도 부탁해 왔습니다. 학교에서 마지막으로 떠난 이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아제이와 까믈
히마찰 지역의 아제이와 까믈 부부는 ㅅ학교의 생활이 그립다면서 집에서도 새벽기도와 아침체조, 큐티와 말씀읽기를 계속하고 있다고 메일을 보내왔습니다. 그 글에는 Crying comes daily. 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왜 아니겠습니까. 3기생이었던 아들을 잃고, 5기훈련생으로 온 이들 부부가 아들 생각에 다시 마음이 아팠을 것입니다. 그들의 영육간의 강건함과 성령충만함을 위해 그리고 훈련을 끝까지 잘 받고, 귀하게 쓰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바잔랄의 결혼
라자스탄 지역의 5기생 바잔랄은 몸이 성치 않은 사역자 입니다.  35살인데 장가를 가지 못했습니다. 처음 학교에 왔을 때 결혼을 위해 열심히 기도하라고 말해 주었습니다. 같은 5기생으로 차티스가르 지역의 바그투목사는 자신이 사역하는 교회의 32살 자매를 바잔랄에게 소개시켜 주었습니다. 이 자매는 교회 다닌다는 이유로 집에서 쫓겨나서 혼자 살며 믿음생활을 하는 자매입니다. 이들이 복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함께 주님의 일들을 아름답게 이루어 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펀잡의 만짓
1기생 만짓은 이웃의 공격으로 교회가 무너지고도 열심히 사역들을 해 나가며 그 사진들을 보내 오고 있습니다. 그의 삶과 사역 속에 주님 기름부어 주시길 기도해 주십시요. 그런데 엊그제는 아내가 열이나고 헛소리를 해서 큰 병원으로 옮겼다고 아내위한 기도요청을 해 왔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아닌 것 같은데, 큰 도시로 옮겨 병원에 간 것을 보니 심각한 모양입니다. 속히 회복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한국행
인도에서 한국으로 가는 6월5일 특별기가 마지막이라고 했습니다. 이제 특별기는 없고, 8월 이후에나 공식적인 항공편이 생길 것이라는 말에 그저 기도만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주인도대사관과 인도비지니스협력센터의 주관으로 6월20일 특별기가 생겼고 저희들에게 좌석이 확정 되었다고 어제 연락이 왔습니다. 얼마나 감사하던지요. 한국 도착과 한국에서의 자가격리 기간 동안에도 안전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숨이 가프다
저는 숨을 잘 쉴 수가 없어서 한국가면 병원에 가 보려고 합니다. 가끔 숨을 못 쉬겠는 때가 있기는 했는데, 이번 해 4월부터는 매일 그렇습니다. 숨을 쉴 수 없을 때는 머리가 찡하게 아프면서 온 몸이 갑자기 차가와집니다. 강선생은 스트레스 때문에 그렇다고 하는데, 별일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주님이 피 뭍은 손으로 만지셔서 깨끗히 치유해 주시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하반기 훈련
지금 인도의 코로나-19의 상황이 급격히 나빠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 상황 이 곧 정점을 찍고 확진자의 수가 하향곡선으로 내려가기를 기도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백신과 치료제가 9월쯤에 보급 된다고 하니 희망을 가집니다. 9월에는 하반기 훈련이 시작될 수 있도록, 5기 학생들이 훈련을 잘 마치고 모두가 능력의 사역자들로 세워질 수 있도록, 그리고 이 일들을 위한 저희의 인도입국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항상 기도로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하심과 성령충만 하심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