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V국 손OO 선교사

By December 7, 2016No Comments

“주의 도를 땅 위에, 주의 구원을 만방 중에 알리소서”
한글 공부를 통한 복음 전파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김광신 원로목사님과 한기홍 목사님, 사모님,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은혜교회 모든 성도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이 일하고 계시는 아름다운 땅에서 아버지께 영광 돌립니다. 기도해 주셔서 그동안 건강하고 씩씩한 생활을 할 수 있게 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건강을 주셔서 3시간 동안 오토바이를 타고 가서 한글공부를 할 수 있어 감사드리고, 배우는 제자들이 삶의 현장에서 신앙의 고백하며 생활하는 볼 때 아름답게 보입니다. 또안 마이, 록흥, 록짱, 짱방에 한글을 공부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운행이 필요한 일입니다.

사모는 한인 유치원에서 사역을 하면서 한인를 섬기고 있고 저는 현지 사역지를 방문하면서 섬기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올립니다.
1. 이 땅에 복음의 사역이 왕성하게 일할 수 있게 하옵소서
2. 이 땅에 복음이 한인들과 한베 가정에 임하여 하나님 나라가 임하길 원합니다.
3. 한인 유치원 통해 부흥이 임하길 원합니다.
4. 2017년 유치원 원아를 통해 한인과 한베 가정이 복음을 영접하길 원합니다.
5. 한글 통에 좋은 일꾼들을 만나게 하소서
6. 방문하는사역지가 부흥이 일어나게 하소서
(TOAN MAY, NOC HUNG. NOC TRANG, TRANG BANG 교회)
7. 사역장 땅을 임대할 수 있게 하소서
8. 3시간 거리 안전 운행 지켜 주세요
9. 딸 가은(1년)이  대학생활을 잘 적응 하고 많은 경험 하며 홀로 서기 잘할 수 있게 하소서.
10. 아들 의현(11학년)이 대학 진로 정하여 원하는 공부하여 주의 영광의 길 가게 하소서.

V국에서 손OO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