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네팔 선교소식- 박경희 선교사

By September 3, 2020September 18th, 2020No Comments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네팔도 매일 확진자 늘어나고....


저이머시!!(예수만세!! ) 지금 한국에서 평안을 전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네팔도 매일 확진자 늘어나고 해외노동자들 본국으로 이송해 오면서 수도 카투만두에도 그들을 제대로 격리하고 수용하지 못해 많은 확진자들이 발생하고 네팔 전역에 지역감염이 심각해 졌습니다. 최근 자영업자들이 Lockdown 풀어달라고 시위하여 한단계 해제시켜 완화된듯 보였는데 확진자 확대되며 심각한 상황이 되자 다시 정부는 Lockdown을 더욱 강화하게 되며 공항폐쇄는 계속 연장되고 있습니다. 하늘문을 열어 주셔서 속히 다시 네팔로 돌아갈 수 있기를 간절히 손꼽아 기다리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네팔 핫띠슈레에 비손교회 목회자도 최근들어 외출 금지가 강화되어 경찰들이 수시로 교회로 찾아와 모임 금지시키고 외부 활동 통제가 심해지자 생활도 어렵고 심적으로도 많은 압박감이 들어 괴롭다고 호소해오며 중보기도를 요청하기도 했습니다. 교회로 모이지는 못하지만 가정교회예배로 모이는 믿음의 성도들 가정가정과 어린이교회 어린성도들의 믿음이 흔 들리지 않도록 하나님 붙잡아 주시길 기도부탁드립니다.


핫띠슈레 한빛학교도 2층 교실증축하면서 은행 대출을 많이 받아왔는데 새학기 학생모집과 기존학생들도 잠정적으로 언제 다시 수업을 진행할 수 있을지 모르게 되면서 학비를 받지 못해 학교 운영이 상당한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현지인 동역자 선제이 청년의 심적 부담감이 너무 큰데 하나님 위로해 주시고 물질문제로 시험들거나 낙심하지 않고 이 위기를 위해 더욱 믿음으로 하나님 붙잡고 나아가 잘 이겨낼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많은 사역들 계획했었지만 그 걸음을 이끌고 이루시는 분이 하나님 뿐이심을 더욱 분명히 알게되는 시간입니다. 이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기 위해 한국에 있는 동안 최근 미용기술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핫띠슈레에 미용실도 없고 더운 지역이라 아이들 머리를 시원하고 깔끔하게 잘라주고 싶어서 예전부터 미용 기술 좀 배웠으면 했는데 이번 기회에 시간이 되어 배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배워서 다시 전도의 도구로 잘 쓰임 받을 수 있기를 원합니다. 한국에 나오니 편안한 일상과 풍족한 물질들로 몸이 많이 여유로워졌지만 마음은 항상 네팔 핫띠슈레 생각 뿐입니다. 어서 빨리 코로나바이러스 해결되고 상황이 나아져 속히 네팔로 돌아 갈 수 있기를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최근 건강검진 결과는 오른쪽 가슴에 물혹 3개 제거하고 갑상선에도 2개 물혹 조직검사를 했는데 두곳다 암 검사 결과는 양성이라 괜찮다고 했는데 갑상선은 양성종양 모양이 좋지 않아 3개월 이내 다시 검사해보자고 하시네요. 악성이 아니기를.. 아니면 발견된 질병들은 모두 다 하나님이 치료해주시기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많은 시간 한국에 있으면서 요즘 들어 많은 생각들로 깊이 있는 묵상할 여유가 생겨 감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임재속에 이길 힘을 얻고 하루하루 주어진 삶 지금 이 순간을 감사함으로 살아가려 애쓰고 있습니다. 은혜한인교회와 GMI 여러분들의 물심양면으로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주시는 여러분들과 땅끝까지 복음 들고 나가 신 세계 곳곳의 동역자 선교사님 여러분 모두모두 힘내시길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