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선교사님의 회복을 위한 기도

By July 10, 2018No Comments


탄자니아 송규영,오효숙 선교사
송규영 선교사가 약 2달 전에 신장에 통증이 생긴 후 계속 심해져서 견딜 수가 없을 정도로 되어 부득이 치료차 한국에 들어왔습니다. 약 4~5년 전에 건강진단 했을 때 신장에 결석이 있다는 진단을 받았었는데 그것이 더 악화되지 않았나 생각되며 지금 병원에서 검사 중입니다. 검사와 치료가 잘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E국 주OO 선교사
일년 전 한국에서 오른쪽 무릎 관절 수술한 부분이 감염이 되어, 지난 일주일 전 토요일 밤에 히브리대 하다샤 병원 응급실에 급히 들어가셨고, 전신마취 후 무릎 감염 부위를 씻어내는 수술을 잘 마쳤습니다. 현재는 회복 중이시고, 며칠 더 병원에 입원하여 경과를 지켜보고 퇴원하실 것 같습니다. 퇴원 후, 한국으로 들어가서 인공관절 재수술을 받으셔야할 것 같습니다.
1. 건강보험이 잘 통과되고, 의사들에게 지혜와 명철로써 잘 치료하도록
2. 주 목사님의 무릎 감염 부위가 깔끔히 치료 & 회복될 수 있도록, 그리고 왼쪽 무릎(현재는 문제없음)으로 감염이 전이되지 않도록.
3. 한국으로 들어가셔야 한다면, 모든 일정과 한국에서 수술 예약이 잘 잡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태국 박경덕, 신미선 선교사
아내가 몇 년째 계속 허리가 아파 지금까지는 침 맞고 해서 견뎠지만, 계속 되는 통증으로 지난주 부산 복음병원에 입원해 MRI를 찍으니 약물이나 시술도 소용없고 수술해야 한다고 합니다. 일단 퇴원하였고 기도 중입니다. 몇일 전부터는 걷는 것도 힘들어 합니다. 수술을 하지 않고 은혜로 치료되기 원합니다. 지금은 치료용 마시지만 받고 있는 중입니다. 계속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