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y

선교사님 기도제목

By August 27, 2020January 10th, 2022No Comments

<선교지 COVID-19>


Covid-19 감염으로 치료 중이시던 선교사님들과 성도님들 치료 잘 받으시고 회복 중에 계십니다. 계속적으로 선교사님들과 성도님들의 안전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환우 선교사님> 


정광수, 정화미 선교사
정광수 선교사님이 식도암으로 투병 중이신데 암이 줄어 들고 깊이가 얕아져서 내시경을 울트라싸운드로 암을 제거할 수 있게 되어 오는 9월 17일 오후 3시에 시술을  받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최지섭, 이혜영 선교사 
이혜영 선교사님은 PET 검사 결과는 암이 아닌 것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조직 검사가 나와야 더 정확한 결과가 나오지만, 암일 확률은 희박하다고 합니다.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기도하라는 메세제라 생각하며 끝까지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예신 선교사 
현재 입원하셔어 다시 항암 치료를 받고 계십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강완식, 영순 선교사
강영순 선교사님의 불치병인 " 류마틱 " 자가면역결핍증(통증)으로 고통이 있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9월 말이면 한국에 나가서 진찰 받을 계획입니다.

김명자 선교사
췌장암으로 강한약 치료에도 암세포가 크더니, 약한약으로 전이를 예방하다가 검사 결과 1.7cm 가 줄었다고 합니다. 온전한 회복을  위해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기도 제목> 






베트남 000 선교사

1. 이 나라에 믿음의 가정이 날로 늘어나게 하시고 복음화 되게 하옵소서.

2.이 나라에 모든 코로나와 질병으로부터 안전하게 하시고 기독교가 부흥되게 하옵소서!

3. 이 나라의 경제가 발전하고 생활이 안정되어 평화하게 하옵소서!

4.모든 이웃 나라와 화합하여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는 나라되게 하옵소서.

5.선교사 부부와 모든 동역자들에게 영육간에 강건함을 주시고 온전히 쓰임받게 하옵소서!





몰두바 정석영 선교사

1. 말씀과 기도로 주님과 더깊은 소통을 할 수 있는 선교사가 되어질 수 있도록

2. 언어(영어)를 잘 배우고 익힐 수 있도록

3. 주님이 예비하신 배우자를 만날 수 있도록

4. 몰도바에 계속해서 확진자와 사망자가 나오고 있는데, 이 땅에 하나님이 아버지의 긍휼하심이 임할 수 있도록

5. 이 시기를 지혜롭게 잘 대처하면서 육적으로나 영적으로 강건해지는 선교사가 되어질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