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Pray

선교지에서 온 기도제목 I

By February 20, 2018January 10th, 2022No Comments


인도 선훈 9기 한준기 선교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항상 주님안에서 평안하시고 강건하시길 기도합니다. 그동안 연락 드리지 못했는데,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연락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도제목과 사진을 보냅니다. 지금 인도를 준비하고 있는데 선교 준비와 정착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영육이 강건하여 주님의 뜻을 이루게 하옵소서
2. 주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믿음의 가정이 되게 하옵소서
3. 후원교회, 기도동역자들과 아름다운 선교 동역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4. 비자(학생비자)가 순조롭게 발급되고, 살고 있는 집의 전세계약이 잘 마무리되게 하옵소서
5. 가족모두가 현지 언어와 상황에 잘 적응하게 하옵소서











캄보디아 손민지/범신 선교사

기도제목:
1. 동남아시아로 파송될 주의 종들을 훈련할 신학교가 캄보디아에 세워지는 것을 위하여 (재정, 공사전반, 인력, 정치적상황 등을 위하여)
2. 선교사에게 영권을 주셔서 복음의 역사를 방해하는 악한 영들과 싸워 승리하도록
3. 장님이 장님을 인도하는 꼴이 되지 아니하도록 아침마다 주님과의 친밀한 교제를 위해

응답: 다음달 9월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함께 기도해주신 여러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님이 하셨습니다
할렐루야!!^^











한국 : 김ㅇㅅ/ㄱㅇ 선교사

기도제목:
1. 중국에 잡혀있는 조영미(22살)가 안전하게 건강하게 머리카락 하나 상하지 않고 한국에 나와 엄마의 소원대로 믿음안에서 대학교 다닐수 있게 하옵소서.
2. 2018년 하나님과 사람에게 더욱 사랑받는 안산하나교회와 성도가 되게 하옵소서.
3. 2018년 안산하나교회 모든 성도님들의 기도를 이루어 주옵소서.
4. 안산하나교회의 부흥,성장을 이루어 주옵소서.
*)말씀과 성령 충만한 믿음의 새터민 30명 세워 주옵소서.
*)교회옆 10월에 입주하는 롯데아파트 1.000세대 가운데 믿음의 가정 100세대 안산하나교회로 인도하여 주옵소서.
5. 부족한 종,말씀과 성령 충만하고 십자가의 사랑으로 새터민들과 지역주민들을하나님의 사람으로 세워 갈수록 은혜 내려 주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