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Uncategorized

아시아에서 온 소식 II – 필리핀 박성용,미경 선교사

By August 1, 2017No Comments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그레이스 교회 성장해 가고 있음에 감사”

할렐루야! 모두들 평안하신지요? 하나님의 은혜와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과 중보기도를 보내주심으로 저희들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 동안 선교지에서 기도와 생활했던 소식을 감사한 마음으로 전합니다. 현재 필리핀 일부지역(민다나오섬, 마라위)에서 발생한 IS추종 세력인 반군의 저항으로 그 지역은 계엄령이 선포되었고, 크고 작은 지진으로 많은 사상자들이 발생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행스러운 것은 저희 부부가 사역하고 있는 지역에서는 평소와 같이 평안하고 활기차게 생활들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한 일은 지난 3월달에 선교사 비자(첫해는 1년)가 만료되어 새롭게 비자신청을 위한 서류준비를 갖추느라 정신이 없었고 스트레스도 이만 저만이 아니었는데 모든 분들의 기도 덕분에 다행히도 2년간 사용할 수 있는 선교사 비자를 받았습니다.

5월달에는 장신대에서 함께 공부하고 지금까지 중보기도를 함께 해온 두 분(이상연, 류재록목사) 동기 목사님들이 이곳에 방문해서 저희들이 섬기는 그레이스교회(Charis Church)와 바랑가이 발락박(Brgy. Balagbag)을 돌아보고 기도와 격려를 해 주셨습니다. 아울러 그레이스교회(Charis Church)와 바랑가이 발락박(Brgy. Balagbag)은 평온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레이스교회(Charis Church)는 Willy 목사님을 중심으로 착실하게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반가운 사실은 그레이스교회의 기도제목인 신디(전자피아노)와 빔 프로젝트가 고장이라 예배를 드리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상연 목사님께서 신디(전자피아노)를 지원해 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계속해서 빔 프로잭트 구입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아울러 바랑가이 발락박(Brgy. Balagbag)은 전기와 물이 없는 지역으로 여전히 어려운 환경 속에서 주민들이 생활하고 있어 늘 마음이 아팠는데, 함께 필리핀 선교를 하고 있는 선교사님을 통해 전기와 물이 해결되었습니다. 바랑가이 발락박(Brgy. Balagbag)지역은 아직까지 저희들이 선교를 원활하게 할 선교센타가 없어 계속 기도하고 있습니다. 교회 겸 선교센타가 세워질 수 있도록 후원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계속해서 2017년 올해는 언어공부(영어와 따갈로그)를 좀 더 집중해서 할 계획을 세우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저희가 있는 지역에서는 따갈로그를 배울 곳이 마땅치 않습니다. 그래서 한 주간에 4일을 왕복 5시간 정도 걸리는 안티폴로라는 지역으로 가서 배우고 있습니다. 비록 심신은 피곤하고 지치지만 언어공부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겨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성실하게 언어공부를 잘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가족 소식은 부모님(어머니)께 자주 연락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지만 그래도 저희들을 위해 기도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큰딸(박지연-계원예술대학교 2학년 재학 중)과 막내딸(박성은-한일장신대학교 간호학과 1학년 재학 중)은 1학기를 잘 마쳤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두 딸은 아직까지 저희가 있는 곳에 와보지 못했습니다. 이번 방학기간 동안 아이들이 보고 싶었는데 두 녀석들이 방학동안 아르바이트를 해야 한다고 해서 서운한 마음도 들지만 고맙고 대견합니다. 두 딸 모두 재정적 어려움으로 학업에 어려움이 없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계속해서 사랑과 섬김으로 함께 동역해 주실 교회와 성도님들, 그리고 존경하는 목사님들과 후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이 계시기에 앞으로도 저희들 행복하게 선교에 임할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하나님의 풍성하신 사랑하심과 성령님의 인도하심이 모든 분들에게 가득하시길 축복합니다.

기도제목
1. 선교사로서 영성과 선교의 문(BS&EC : Bible Study and Education Center)이 활짝 열리도록
2. 언어(영어와 따갈로그어)가 빠른 시간 안에 잘 습득될 수 있도록
3. 가족의 건강과 자녀들이 학업에 어려움이 없도록(장학 후원자가 생기도록)
4. 선교의 동역자(기도와 물질)들이 많이 생길 수 있도록
5. 섬기고 있는 선교지가 부흥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필리핀에서 박성용,미경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