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인도 선교소식- 정OO, 전OO 선교사

By May 4, 2021No Comments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것이요.
“문을 두드리라.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것이니 ” (마7장7절)

<인도 입국>
너무나 간절하게 하나님께 새벽마다 부르짖었습니다. 인도에 다시 들어갈수 있게 해주십시요. 저희들의 기도를 외면하지 않으시고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기도 응답을 하셨습니다. 그러나 인도 출발하기 전날 저녁 8시에 탐승 승인이 났습니다. 그러니깐 출발하기전 14시간 전에 비행기 탐승 승인이 났습니다. 끝까지 우리의 믿음을 보고 계시는 주님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코로나 검사를 한국에서도 하고 인도에 내려서도 하고 여러 가지 복잡한 시스템과 정기노선이 없어서 특별기를 타고 왔기에 어려운 일들이 많았지만, 놀랍게도 비행기에 탐승한 인원이 60명 밖에 되지 않았는데 비행기가 출발 했습니다. 사람들이 놀라워 했습니다. 전원 탐승 승인이 난 것도 처음이고 적은 인원으로 비행기가 출발하는것도 기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나님게 영광돌립니다. 하나님은 지금도 살아 계셔서 역사 하고 계십니다.

<인도 현지의 상황>
지금 저희가 있는 웨스트벵갈은 4월6부터 시작해서 주지사 선거를 할 예정입니다. 결과는 5월2일 날 발표가 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매우 소란스러운 정치 상황입니다. 저희로서는 BJP (흰두 정당) 이 되면 기독교를 핍박 하고 이곳에서 선교하기가 힘듭니다. 그러나 지금 현재 주지인 모모타 베네지가 재당선 되면 저희 선교에는 도움이 됩니다. 선거가 끝나고 난뒤에 갑자기 늘어난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상황에 봉쇄령을 다시 내린다고 합니다. 지금 인도는 변이 바이러스와 또한 하루에 6만명의 확진자가 지속적 으로 늘어나기에 저희들도 조심하면서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사역자들과의 만남>
피곤이 풀리지 않는 상태에서 주일날 사역지 예배에 참석하고 또한 올해 신학대학원 졸업생인 아카시가 저녁에 전화가 왔습니다. 월요일날 갑자기 결혼식을 한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사연을 들어보니 신학생이라서 신부 부모님들이 결혼을 반대해서 다른 남자에게 강제로 결혼을 시키겠다고 부모님들이 말씀을 하셔서 빨리 서둘러서 결혼을 한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여러 가지 준비와 결혼 자금을 준비해서 결혼식장에 도착해서 은혜로운 결혼식을 마치고 결혼증서를 경찰서에 보여주고 혼인신고를 하고 난 뒤에 신부 부모님 께서 그들의 결혼식을 허락한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이 또한 하나님 께서 축복해 주신 은혜로운 결혼식이었습니다.

지금 저희 사역자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펜데믹 상황속에서도 믿음으로 계속적으로 사역을 잘 감당하고 있고 또한 주의 은헤 가운데 교사 세미나와 기도회를 하면서 다시 시작되는 사역 속에서 하나님의 은혜와 긍휼을 구하면서 사역자들과 함께 하는 귀한 시간이 었습니다. 아모쪼록 날이 갈수록 상황들은 어려워 지고 있지만 신실하신 주님만 바라 보시면서 승리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기도제목>
1. 인도의 정치 상황과 코로나 펜데믹 의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저희와 저희 사역자들이 안전하게 사역을 잘 감당 할수 있도록
2. 이번에 저희 사역자로 같이 일하게 된 ㅅㅇㅇ(남) ㅂㅇㅇ(여) 이들이 6월에 결혼할 예정입니다. 이들의 앞으로 있을 결혼식과 재정적인 후원을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