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중남미에서 온 소식 II – 파라과이 김정훈, 남영자 선교사

By August 31, 2018No Comments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앵카지역, 60여 명의 초교파 현지인 목회자 세미나 열려”


Jul 30, 2018


오늘도 이 땅 파라과이에 주님의 나라와 부흥을 위해 기도로 동역하는 ‘은혜한인교회’ 성도 여러분께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감사를 드립니다.

앵카 지역 목회자 세미나 인도
지난 6월 수도 ‘아순시온’에서 375 Km 떨어진 관광 도시인 ‘엔까르나시온’에서 60여 명의 초교파 현지인 목회자와 리더들이 참석한 가운데 집회를 인도하였습니다. 예배가 끝나고 엔까르나시온 ‘하나님의 성회’ 회장으로부터 10월경 교단 목회자를 대상으로 집회를 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집회를 통하여 오직 주님의 원하시는 뜻이 전해지고 나아가 성령의 치유와 회복의 역사도 귀하게 함께 나타나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메리칸 미션 스쿨 중고등학교’ 건축 재개
4년 전 시작된 ‘아메리칸 미션 스쿨 중고등학교’ 건축 공사가 그동안 여러 가지 이유로 중단되었다가 이번 달 초부터 2년 여만에 재개가 되었습니다. 지난 주 3층 벽쌓기 공사가 시작되었고 이번 주까지 내 외벽 공사가 끝나지만 천장 및 바닥공사 등 아직 적지 않은 물질이 필요합니다. 주님께서 예비한 손길을 통하여 필요한 물질이 채워져 내년 초까지는 중고등학교가 완공 될 수 있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목회자 세미나’ 사역 위에 주님의 기름 부음이 충만하도록
2. ‘아메리칸 미션 스쿨 중고등학교’ 3층 공사에 필요한 재정을 위하여
3. ‘쁘리멜 아몰’ 교회 및 지교회 성도들이 주님을 아는 데서 자라가도록
4. 동역할 헌신된 단기 선교사를 위하여.
5. 김정훈, 남영자 선교사가 주님과의 친밀한 교제에서 깊어지도록.

파라과이에서 김정훈, 남영자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