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캄보디아 선교소식- 이범신, 손민지 선교사 (선훈5기)

By March 17, 2020No Comments

캄보디아에도 지난 주부터 갑자기 일본인 비지니스맨으로 인한 코로나 전염소식이 전해지면서 바짝 긴장에 들어간 느낌입니다.


그리고 최근에 싸란이란 학생은 집안에서 반대가 극심해져 그만두었고, 이번주에 한 학생은 아파서 결석하였으며, 한 학생은 입학 초기부터 귀신이 드러나고, 방학 동안엔 이단에 빠져서 학교 그만두겠다고 온 것을 대화를 통해 은혜로 다시 공부했었는데, 바로 어제 아침 몸이 불편해 보여서 팔에 손을 대며 괜찮냐고 묻는 제 얼굴을 때려서 상담하는 도중, 그만두겠다고 나가버렸습니다.


룸메이트인 학생이 말하길, 이번주 월, 화 숙소방에서도 새벽1시에 벌떡 일어나 화장실에서 통성기도를 하고, 자다 말고 소리지는 등 이상했답니다. 상담 중에 통역 자매를 대동했었는데 계속 횡설수설하고 제가 봐도 눈빛이나 얼굴빛이 정상이 아니었습니다. 그 영혼이 불쌍해서 붙잡으려고도 했는데, 말이 정상적으로 통하지 않는 상태라 이대로 5월에 졸업식이면 위험하겠다 싶어서 이 선교사와 스텝들과 상의 끝에 나가는 것을 그냥 두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현재 총 12명 재학중이고, 이번주는 10명이 수업 중입니다.


우리 신학생들이 그 모든 유혹과 어려움에서 잘 이겨내어 끝까지 승리하는 주의 종들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힘써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늘 주안에서 사랑의 수고를 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