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GMI 세계선교대회를 맞이하여 선교사님들의 환영 편지

By October 9, 2016No Comments

“이 날을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4년동안 손꼽아 기다리던 선교대회가 가까워 집니다. 멀리 떨어져서 만날 수 없었던 동역자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일주일간 큰 잔치를 한다는 생각에 어려서 소풍 가기 전날 밤에 잠을 자지 못했던 마음과 같이 기다려 집니다. 특별히 일년간 동거 동락하며 훈련을 받았던 훈련원생들이 몹시도 보고 싶습니다. 이 아름다운 광경은 천국에서도 계속 연결이 될것을 믿으며 믿음의 형제 자매들을 사랑합니다.

브라질에서 한인승, 선희 선교사

미국 은혜교회와 김광신 목사님, 한기홍 목사님과 함께 감당하고 있는 북한 선교인 황금종 교회 사역과 성경 통독학교, 은혜동산을 통해서 북한 출신 하나님의 일꾼들이 귀하게 세워져 가고 있습니다. 통일이 가까운 이 때에 북한과 열방을 섬길 북한 출신 하나님의 군대가 더 많이 일어날 수 있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김 광신 목사님, 한 기홍 목사님, 은혜교회 모든 성도님들 주안에서 축복하고 사랑합니다.

최 광 선교사

사랑하는 본 교회 성도 여러분!!! 사랑하고 존경하는 한기홍 목사님과 사모님, 모든 주의 종님들을 다시 만날 생각, 흩어졌던 선교사님들을 만날 생각에 하루 하루 기다려 집니다. 4년 전의 대회 때가 추억이 되고 또 4년 동안에 저에게는 큰 일들도 있었기 때문에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입니다. 그동안 기도로 물질로 사랑의 수고로 섬겨 주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사랑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곧 뵈올날을 기다리며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전합니다.

서금순 선교사

샬롬.. 안녕하세요? 세월이 너무 빨라 어느새 4년이 흘러 선교대회가 시작되는군요. 보고싶은 우리 선교사님들 볼생각에 가슴이 설레입니다. 그동안 우리 선교사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신 선교부 여러분들, 또 구룹식구들, 여러성도님들. 너무 너무 감사드리며 이제 교회에서 만나 기쁨과, 반가운 만남을 기대합니다. 할렐루야…

브라질 쌍파울로에서 하 선 선교사

우린 하나님나라 GMI 선교회 군사들로 하나가 되었습니다. 사탄과 죄와 죽음을 이긴 싸움을 하는 십자가 군사로 하나가 되었습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를 대장으로  하나님말씀을 무기로 성령의 인도를 전략으로 기도를 능력으로 왕이신 하나님 영광과 하나님 나라 확장을 목적으로  하는피흘려 싸우는 영적 치열한 전쟁입니다. 2016년 9월 GMI 세계선교대회가 위대한 승리를 거두는 위대한 거룩한 힘과 지혜를 얻는 위대한 기회가 되길 축원합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전능하신 영원한 왕이십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절대적인 진리와 생명의 주인이시며 구세주이십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절대적인 영원한 완전한 사랑의 아버지이십니다!!!

러시아(블라디보스톡) 은성식, 김경희 선교사

다시한번 세계선교대회를 맞이하여 불러주신 목사님, 그리고 은혜교회 성도님께 감사를 전합니다. 비록 몸은 떨어져 있지만 은혜교회 성도님의 기도와 헌신적인 사랑으로 지내고 있으며 그 기도와 사랑의 빚진 자로서 의무를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 송준호 선교사

사랑하는 우리 은혜교회 성도여러분 그리고 청지기 선교회원 여러분! 그동안 안녕하셨는지요? 노보시비르스크에서 사역하는 김경순 선교사입니다. 곧 있을 세계 선교대회 준비를 위해 헌신하고 계실 여러분들을 생각하니 감사 보다는 먼저 걱정이 앞서게 되는 심정이 저의 솔직한 마음입니다. 3박4일간의 선교대회를 위해 몇 달전부터 준비모임으로 없는 시간 쪼개며 헌신하시고 허리띠 조여 메어 헌금하시고, 그것도 모자라 바자회, 거라지 세일을 통해 모은 물질로 전 세계에서 몰려오는 선교사들의 여비를 위해 애쓰시는 여러분들을 생각하면 콧등이 시큰거리며 마음이 짠~해져서 주님을 위해 기쁨으로 헌신하여 즐겁게 섬기시고 계시는 성도님들의 마음과 큰 믿음에 염려하고 걱정하는 저의 믿음이 부끄럽기까지 합니다. 세계 어느 교회의 성도들이 우리 은혜교회 성도 여러분들과 같을까요? 성도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선교사인 저희들은 곧 있을 세계선교대회를 무척 사모하며 설렘으로 기다리게 됩니다. 4년마다 열리는 선교대회를 통해서 보고 싶었던 성도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고 전 세계에 흩어져 계신 동역자 선교사님들과의 기쁨 만남을 통해 사역의 나눔과 교제를 통해 위로 받고 재충전의 귀한 시간들을 갖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시간들은 우리 LA은혜교회 담임목사님이신 한기홍 목사님과 성도 여러분들의 사랑과 섬김이 없다면 불가능한 일입니다. 여러분들을 위해 성도님들의 사랑과 섬김이 천국에서 뿐만 아니라 이 땅에서도 성도님들의 가정의 화목과 건강 그리고 사업장과 일터에서 번창과 순조로움으로 또한 자녀들의 순종과 학업을 축복해 주셔서 기쁨과 감사가 넘치는 신앙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사랑과 감사함으로….

러시아(노보시비르스크) 김경순 선교사

GMI 선교대회를 세심한 손길과 배려로 계획된 일정을 위해 준비하시는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선교사님들과교회와 성도님들이 하나가 되는 축제 대주재이신 하나님의 축복과 은혜가
회모(懷慕)하는 모든 분들께 부어지기를 축복합니다.

*회모: 마음속 깊이 사모함.

미얀마 김정훈,윤정 선교사

미국 은혜한인교회 성도 여러분!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여러분 가정 위에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이제 며칠 있으면 사랑하는 여러분들을 뵙기를 기대하며…너무 기뻐요. 하시는 모든 일에 좋은 열매가 맺기를 축원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무 많이 사랑합니다.

러시아(로스토브) 최성멱,혜옥 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