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I국 주OO 선교사

By December 7, 2016No Comments

“나의 곤란을 감찰하사 환난 중에 있는 내 영혼을 아셨고”
220 곳에서 불이 번져

I국엔 산불이 J도시 옆 산에서부터 번지기 시작하여 220곳의 산에 불이 꺼지지 않고 아랍 아이들이 불씨를 계속 던지고 있답니다. N 지역까지 불이 번져 꺼지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엔 촛불시위가 꺼지지 않고 I국엔 산불이 계속 번지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J 도시를 위하여 I국을 위하여 기도하기 원합니다.

원뉴맨처치 케렌에게서 계속 급한 기도부탁이 날아오고 있어요. 저희 옆쪽에 있는 J도시 산에서 불이 났어요. 그리고 220군데 더 났구요. 아랍 사람들이 불을 질렀다고 해요. 강한 바람이 빠르게 퍼지게 했어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멈출지어다!!

지금 50시간 동안 J 도시에 계속해서 불이 나고 있어요. 너무 크고 아침에는 러시아와 5개의 나라에서 도움을 주려고 비행기를 보냈어요. J 도시 쪽으로 퍼졌을 때 이 큰 불이 모든 숲을 다 먹어 치웠어요. 두개의 큰 산불이 또 터졌구요. 바람이 굉장히 건조하고 세게 불어요. 아랍 아이들이 계속해서 불씨를 던지고 있어요. 기도로써 도와 주셔서 감사해요.

불씨가 계속해서 퍼지고 있어요. 지금은 하이파에 있구요. 카멜 산에 불이 붙었구요. 5가구가 집에서 대피했구요. 상태가 너무 않좋아요. 저 사진은 카멜 산이구요. 아랍들이 계속 불을 내고 있어요. 바람이 강하니 빠르게 퍼지네요. 그 주변 11가구가 대피소로 대피한 상태구요. 뉴스에선 불을 겉잡을 수가 없다고 해요. 이제 N 지역에 새로운 불이 났대요.

https://m.youtube.com/watch?feature=youtu.be&v=VeLgYYgmye8

I국에서 주OO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