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구소련 및 동구권에서 온 소식 I – 러시아(볼고그라드) 조익현,문자 선교사

By August 1, 2017No Comments

“하나님을 찾는 너희들아 너희 마음을 소생케 할찌어다”
“건강 회복을 위한 기도 부탁”

벌써 7월이 되었네요. 항상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세게 기도해 주시는데 불구하고 콩팥에 큰 돌이 생겨 수술하고 병원에 입원해 있습니다. 탈없이 건강 회복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감사한 것은 그동안 다리 때문에 지팡이를 짚고 다니던 것이 수술 후 지금은 지팡이 없이 잘 걷게 된 것입니다. 할일이 아직 남아 있다는 주님의 신호로 생각하고 남은 일 마무리 짓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거창한 기도제목 다시 한번 보내 드리니 기도 세게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7월에 함께 할 기도제목을 적업봅니다.

1.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열방을 제자 삼으라(2003에 받음)는 비전 성취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2. 비전 성취를 위해 세운 목표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가) 청소년들의 의식을 변화시켜, 일어나 러시아 170민족의 의식을 변화시킨다.
나) 특히 카프카스 지역의 150 소수 민족에게 복음을 전파, 그들을 일으켜 세워 함께 카프카스를 넘어, 아르메니아, 구루지아, 아즐바잔 이 세 나라에 영적 경제적 부흥을 일으키는 일을 한다. 이 지역에는 아랍어와 페르샤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는 분들이 많이 있음
다) 이 세 나라와 함께 아라랏을 넘어 이란, 이라크, 터키, 레바논, 시리아, 욜단, 쿠웨이트, 사우디 아라비아, 에멘, 오만, 아랍 에리미트, 카타르 이렇게 12개 회교권에서 있을 주님 오시기 직전, 모든 민족에 게 복음이 다 전해지는 마지막 단계에 있을 폭발적인 영혼 구원의 준비를 하고, 주도하도록 훈련을 한다.

* 아르메니아는 회교권 중 이란, 터키, 시리아, 욜단 등에 100만의 디아스포라가 있어 이점을 잘 활용하도록 할 것임.

* 구루지아는 이웃 나라와 관계가 좋아 아즐바잔, 이란, 터키, 시리아, 욜단 등 중도권 대부분의 나라에 출입이 자유로운 잇점을 활요할 것임. 특히 구루지아는 터키 북쪽지역에 살고 있는 800만의 구루지아 디아스포라들을 변화시켜, 터키를 초대교회와 같이 부흥을 일으키는 일을 하도록 섬겨야 할 것임

3, 세운 목표를 이루기 위해 택한 전략이 잘 활용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가. 알파코스 : 초신자들을 위해
나. G-12 : 마지막 때의 마하나임으로 훈련.
다. 자연농업 : 아르메니아, 구루지아, 아즐바잔의 경제부흥의 기초를 놓고, 회교권 12개 나라에 식량 문제를 원천적으로 해결하는 방안으로 자리매김할 것임. 사막을 옥토로 변화시키고 먹을 것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 주고, 예수는 그리스도입니다 전할 때 그 때부터 폭발적인 영혼구원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4. 자연농업 선교센타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선교전략으로 택한 자연농업을 실제로 경험하고, 실제로 자연농업을 선교현장에서 함으로 자립선교의 기초를 놓고, 함께 경제 부흥의 기초를 놓을 것입니다.

* 자연농업은 비료 농약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고,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발견하여 자연의 것으로 망가진 땅을 고쳐 인류가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양식을 생산하여 지혜롭게 분배하는 생명농업입니다.

저희는 자연농업을 선교전략으로 택하고 적용하기 위해 2013부터 청년들을 모집하여 센타를 세우는 일을 해 왔습니다. 재정부족과 시행 착오, 재해로 어려움을 겪어왔지만 믿음은 포기하지 않는 것이라는 믿음으로 지금까지 계속하고 있습니다. 104ha 땅을 확보하고, 돈사 3 동(36m-8,25m)에 모돈 40마리 자돈 150마리 비육돈 100마리, 웅돈 6마리 등 약 300마리를 확보하고, 계사 2동(48m-10m), 산란계 1500마리였던 것을 200마리로 줄였고, 비닐하우스 9동 (48m-10m)의 시설을 확보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그동안 얻은 결과는 자연농업의 우수성과 필요성을 확인했으나 결정적인 실수는 작물과 동물에 필요한 물을 확보하지 못한데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5개의 우물을 팠으나 모두 작물과 동물에 이용하기에 부적합한 것으로 해결 방법은 1000m에 흐르고 있는 볼가강 물을 끌어들이는 일입니다.

자연농업 선교센타를 위해 기도하실 때
가) 볼가강 물을 끌어들이는데 필요한 경비 8-10만불이 17년 내에 확보되도록
나) 자연농업과 복음을 전하는 일을 평생동안 하기를 원하는 25세-50세 사이의 기독교인 중 12명이 지원하여 함께 일할 수 있도록
다) 국가 지원을 받는 사업이 되도록

5. 목표 중 아르메니아는 저희가 8년 기도하고 4년 동안 6차례 TD를 섬기므로 영적 부흥의 불을 붙이고 백승환 목사님이 맡아 섬기고 있습니다. 백 목사님이 성령충만 사랑충만하여 사역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특히 청소년 사역자들을 많이 훈련시킬 수 있도록.

6. 위의 일을 하라고 부름 받은 주의 종이 이 일을 마무리하여 아르메니와 구루지아, 그리고 아즐바잔 나아가 이란의 디그리스 강가에 센타를 세우는 일을 마치고 천국 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올해 재정이 확보되면 대략 8년을 보고 있음. 현재 제 나이 76세이니 85세까지는 건강하 게 살아 있어야 하겠습니다. 갈렙처럼.)

이상은 볼가그라드 은혜 가족을 위해 항상 해야 할 기도이고, 7월 6일-9일에 어린이 페스티발이 있습니다. 어린이 참가자가 약 80명, 선생님 봉사자가 포함 약 50명 130명이 함께 하는 행사입니다. 어린 영혼들이 주님을 깊이만나 평생 그들의 주로 섬기어 자라나며 예수님 닮고, 자라나서는 예수님이 하시던 일을 행하는 마지막 때 마하나임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쌍뻬쩨르부룩에서 교사 2명이 배우러 참여하고 인근 도시와 여러 교회에서 참여하고 있음.

8월 28일-31일 #21 VYTD(청소년 TD)가 있습니다. 후원 없이 하게 되어 약간의(약 3500-5000불)재정적인 어려움이 있습니다. 기도해 주세요. 어려울 때마다 기도와 사랑에 힘입어 여러 번 고비를 넘겨 왔었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러시아에서 조익현,문자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