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y

선교사님 기도제목

By July 1, 2020January 10th, 2022No Comments

선교지 COVID-19


최윤섭 선교사
열이 내리고 페렴증세가 호전되었으나, 여전히 투병 중이십니다. 주님의 능력으로 완치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정소남 선교사
현재 정소남 선교사님은 미국에 거주하시며, 하바롭스크 은혜 교회에 교인 중 ( 확진자  2명,  폐렴환자 4명)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강형민 선교사
성도들 중에 코로나에 감염된 가정이 5가정입니다.  25명의 감염자가 치료 중에 있습니다. 그 외 현재 증상이 있어서 자가격리하고 있는 가정이 4가정 입니다.






환우 선교사님





김명자 선교사
췌장암으로 강한약 치료에도 암세포가 크더니, 약한약으로 전이를 예방하다가 검사 결과 1.7cm가 줄었다고 합니다. 의학적으로는 설명 불가한 일이라고 합니다. 하나님이 하셨습니다.


김재한 선교사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고 파나마 국립 병원에 입원한 후 재검사를 받았는데 음성이 나왔습니다. 뎅기열 치료 중이십니다.





이예신 선교사
첫 항암 치료는 네팔에서 한 후 특별기로 6 월 1일 한국에 도착하였으며, 자가 격리를 제주도에서 하던 중 폐혈증으로 서귀포 의료원에서 치료 중이십니다.


최지섭, 이혜영 선교사
이혜영 선생님의 2번째 재 수술 결과는 잘 나왔습니다. 6개월 항암 치료를 했지만, 항암 치료로 암이 완전히 제거가 되지 않고, 3 번의 수술 결과 보이는 곳은 암이 제거됐지만, 유방과 임파선의 암이 크고 숫자가 많아 암이 있을 거라 확신하기에 경구항암제 를 6개월 하고 방사선 치료 후 표적 치료를 하게 됩니다.





선교사님을 위한 기도 





탄자니아 송규영, 오효숙 선교사


1. 성령충만 하도록

2. 주님의 사랑의 마음으로 무슬림 영혼들을 끝까지 사랑하도록

3. 하나님을 경외하며 하나님께 더 가까워 지는 삶을 살도록

4. 에버그린 학교 건물 렌트비와 선생님들 봉급 및 학교 운영비를 위해

5. 성경 대학 학생들이 하루에 말씀 10장씩 읽고 열심히 기도하며 깨어 있도록

6. 키딤니 학교 책걸상 및 비품 구입, 조경공사, 그네, 전기, 수도 공사 등 필요한 재정 공급과 믿음으로 가르칠 교사를 보내 주시기를 또 스토리텔링으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준비를 잘 할 수 있도록

7. 열악한 환경에 있는 아프리카에 코로나 19 전염병이 더 확산되지 않도록

8. 요양원에 계신 어머님 영육에 강건 하시기를

9. 코로나19 전염병으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들들이 잘 견디고 이 위기의 시간에 하나님과 더 친밀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10. 저희 부부의 건강 (오: 치과치료, 송: 치통, 고관절 통증)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사할린 천병기, 천사라 선교사


1. 사할린 은혜 중앙 교회와 산하 6개 지역교회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되지 않고 기도와 믿음에 용사들로 거듭나도록.


2. 사할린에 닫혀있는 문을 하나님께서 열어 주사 속히 들어가 사역이 이루워지도록.

3. 사할린 은혜 재단에 속한 모든 사역자들과 온 성도님들 코로나19에 감염되지 않도록

4. 건강을 잘 지켜내도록 이기고 승리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