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y

선교사님 기도제목

By August 13, 2020January 10th, 2022No Comments

선교지 COVID-19


타타르스탄 주선민 선교사 ( 소식 8/18 ) 
선교사님 내외분은 현재 상태가 많이 양호해져서 미각과 후각이 회복되어 가고 있고 기침도 많이 줄어 들었습니다. 사람과의 접촉을 조심하며 자가 경리 상태로 지내고 있습니다.

강형민 선교사 
치료 잘 받으시고 회복 중에 계십니다.

첼라빈스크 김봉년 선교사 
예카테린 은혜교회는 지난번 10명까지 확진자가 나왔는데 지금은 더 이상 확진자가 없이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아직 입원 중에 있는 성도들이 있기는 하지만 모두 잘 회복되고 있습니다.

사할린 이길원 목사님 내외분 
선교사님 내외분도 회복 중에 계시고 성도님들도 병원에서 다 퇴원하시고 회복 중에 계십니다.

타쉬켄트 김로남 목사 
치료 잘 받으시고 회복 중에 계십니다.

정소남 선교사 
하바롭스크 은혜 교회 성도님들 치료 잘 받으시고 회복 중에 계십니다.






환우 선교사님 






최지섭, 이혜영 선교사 (소식 8/25)
이혜영 선교사님은 PET 검사 결과는 암이 아닌 것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조직 검사가 나와야 더 정확한 결과가 나오지만, 암일 확률은 희박하다고 합니다.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기도하라는 메세제라 생각하며 끝까지 기도부탁드립니다.

이예신 선교사 ( 소식 8/24 ) 
내일부터 몇 일 입원하여 다시 항암을 시작하자고 합니다. 많이 두렵지만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





강완식, 영순 선교사
강영순 선교사님의 불치병인 " 류마틱 " 자가면역결핍증(통증)으로 고통이 있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9월 말이면 한국에 나가서 진찰 받을 계획입니다.

김명자 선교사
췌장암으로 강한약 치료에도 암세포가 크더니, 약한약으로 전이를 예방하다가 검사 결과 1.7cm 가 줄었다고 합니다. 온전한 회복을  위해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파나마 김재한, 그레이스 김 선교사


1. 선교사의 건강이 완전하게 회복되어 사역을 감당 할 수 있도록.


2. 정글 속 각 교회 목사님들과 리더들이 코비19사태를 통해 건강을 지켜 주시고 주님을 더욱 사랑하는 주의 종들이 되길.


3. 주님께서 예비하신 10헥타르(약 25에이커) 학교, 농장부지가 구입 될 수 있도록.


4. 각 정글교회 성도들이 교회에서 예배를 못 드리지만 가정에서 바이블타임을 통해 말씀 읽기와 묵상,기도 생활이 지속적으로 일어나길.


5. 하루 빨리 코비19사퇴가 안정되어 교회와 선교가 정상화 되길.


탄자니아 정부진, 그레이스 조 선교사 


1. 저희 부부의 재충전과 코로나 후에 사역의 방향을 잘 세우도록


2. 어머님 건강과 자녀들을 위하여


3. 코로나가 빨리 끝나고 4,6학년 국가 시험을 잘 치루어서 아버지의 영광이 나타날 수 있도록.


4. 내년에는 중학교를 신설할 수 있도록. 올해 저희 초등학교 첫 졸업생이 생깁니다.






캄보디아 김광석, 김영미 선교사 


1. 선교사가 성령으로 충만하며 주의 맡겨 주신 일을 지혜롭게 잘 감당할 수 있도록


2. 생활하고 사역하는데 물질의 어려움이 없도록


3. 이후로 주께서 쓰실 만한 작은 공간이라도 매입하여 쓰나오 마을을 중심으로 충실히 주의 사역을 감당해 나갈 수 있도록


4. 좋은 현지 사역자와 함께 할 수 있도록


5. 교회 친구들이 환경과 상관 없이 믿음을 잃지 않고 주께 붙어 있어 장성한 분량으로 자라나며 주님에게까지 자라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