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아르메니아 선교소식-백승환, 올가 선교사

By September 30, 2020October 21st, 2020No Comments


주안에서 안부를 전합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아직까지 모임제한, 마스크 착용의무화등 여러가지 제제조치들이 계속 시행되고 있는 가운데… 그래도 이제는 확진자수도 줄어들고, 해외 여행객들이 들어올 수 있도록 국경을 오픈하는등 상황이 호전되고 있어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달 15일에는 드디어 공립학교가 오픈해서 오랫동안 집에 갇혀있던 아이들이 학교로 돌아갈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지난 8월에도 아라랏미션에서 후원하고 있는 불우아동 150명과 장애인 가족들에게 3톤 가량의 음식과 식용유, 과자등 음식을 구입해서 나눴줬습니다. 특별히 이번에는 본교회 그룹 25에서 행복나눔 프로젝트로 특별 후원금을 보내주셔서 더욱 풍족하고 다양하게 도움을 줄 수 있었습니다. 미국도 어려운 상항인데 이렇게 선뜻 행복을 나눠주신 본교회 그룹 25 성도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지난주에는 아라랏미션스쿨(AMS) 학생과 기도훈련자등 40여명이 아르메니아 남쪽 이란국경의 조그마한 마을에서 8월 정기 리유언 모임을 가졌습니다. 리유니언 모임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 온라인 강의에만 받고 있는 학생들이 한달에 한번씩 3박4일 코스로 함께 모여 미션 스피릿을 나누고, 팀웍을 다지며 함께 기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모이고 있습니다. 이란국경에 준비된 선교센타및 게스트하우스는 이란과 터키에 아웃리치를 나가게 될 선교팀들이 중간 전초기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 드디어 공립학교들이 오픈해서 아이들이 학교로 돌아갑니다. 백투스쿨에 필요한 모든 것이들 채워질 수 있도록…
2. 아라랏미션 스쿨 학생들이 장기 선교사로 준비되고 파송받아 이슬람 선교지로 나갈 수 있도록…
3. 아르메니아 남쪽, 이란 국경 지역에 준비되고있는 미션센타가 잘세워지고 그곳에 교회가 세워 질 수 있도록…
4. 모든 모임 제제조치가 완화돼서 오는 11월에는 아라랏 뜨레스 디아스를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5. 돌보고 있는 장애인 아동가운데 발로자(12)는 보행기에 의지해서 힘들게 걷고 있는데… 엉치뼈 수술을 해주면 정상인 처럼 걸을수 있다고 합니다. 발로자가 수술을 받아 멀쩡하게 걸어 다닐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