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y

선교사님 기도제목

By October 16, 2020January 10th, 2022No Comments

<환우 선교사님 & 가족을 위한 기도>


김명자 선교사 (기도 응답 10/17) 
췌장암 암세포가 다 없어졌다는 CT결과가 나왔습니다. 할렐루야 !

이은원, 최정미 선교사 ( 소식 10/17 )  방금 수술을 마쳤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일단 수술을 시작하게 되면서 생각보다 큰 수술이 되어 시간이 많이 필요했었다는 의사의 말이 있었고 앞으로 아무는 과정에서도 피가 많이 흐를 것이라 했다고 합니다. 회복을 위해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정광수, 정화미 선교사 (기도 응답 10/13) 
정광수 선교사님 식도암 수술 잘 마치고 퇴원하셨습니다.  주님께 영광을 올립니다. 

조경호, 조명숙선교사
머리에 종양을 제거하는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호와 라파, 하나님의 치료의 손길과 성령님의 평강의 은혜를 간구합니다.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양창모, 양옥경선교사 
파킨즈병 가운데 주님의 손길을 간구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깨끗함을 받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지섭, 이혜영 선교사 
조직검사 결과 왼쪽 엉치뼈로 암이 전이 되었습니다. 앞전 검사 결과와 다르게 나오니 마음이 힘들어 하십니다. 앞으로 치료 일정을 어떻게 할지 어려운 상황이며 선택을 해야합니다. 선교사님께서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이 병을 이겨낼 수 있는 마음과 힘이 생겨나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최 광 선교사
한국의 황금종 교회 최광 선교사님께서 간이식 수술을 하셨습니다. 사역하는 내내 좋지 않았는데 이번에 아드님이 간을 잘라 주시기로 해서 수술을 하실수 있게 되었습니다.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예신 선교사 
현재 입원하셔서 다시 항암 치료를 받고 계십니다.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강완식, 영순 선교사
강영순 선교사님의 불치병인 ” 류마틱 ” 자가면역결핍증(통증)으로 고통이 있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박경덕,신미선 선교사
턱에 혹이 생겨 제거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하는데, 전신마취해서 수술해야 한다고 해서 좀 더 지켜 보고 결정하려고 합니다. 아내도 가슴에 난 혹이 자라서 조직검사를 했는데, 다행히 당장 수술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가슴과 갑상선에 있는 혹들도 사라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