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인도 선교소식-남 00 선교사

By December 9, 2020No Comments

안녕하세요? 인도에서 사역하는 남 00 선교사 입니다. 은혜교회 담임 목사님과 성도님들에게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한 해 동안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는 감사할 것이 많습니다. 코로나19로 외부 사역과 학교 사역은 할 수 없었지만 오히려 하나님을 묵상하고 말씀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주님과의 친밀함으로 하루 하루를 보냈습니다. 전 세계가 긴장과 어려움 속에 있지만 그럼에도 주님이 주시는 평안함으로 안전이 지낼 수 있어서 감사 드립니다. 이 모든 것은 저와 선교지를 위해서 기도로 함께 해주시고 격려와 물질로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셨기에 건강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인도는 디왈리 축제 후에 비가 오더니 많이 추어졌습니다. 홀리와 디왈리를 지나면 계절의 변화가 온몸으로 느껴집니다. 여기는 공기의 질이 점점 더 나빠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와 대기오염으로 인해 연약한 사람들의 건강과 삶이 많이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 늘 기도하게 됩니다.

사역 나눔
1.빈민가에 있는 유치반부터 2학년까지 운영하던 학교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지금까지 휴교상태입니다. 선생님들과 아이들을 다시 만날 시간이어서 오기를 바라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2.한 지역의 신학교에서 7월부터 하던 강의를 며칠 전에 잘 마쳤습니다. 경배와 찬양을 함께 배우며 몸으로 목소리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시간이였습니다. 다음 주부터 새로운 텀이 시작됩니다. 새로운 과목으로 학생들과 만납니다. 지혜를 주셔서 강의준비와 언어에 어려움이 없도록 입술에 하나님의 은혜를 부어 주시길 원합니다.
3.나눔이 필요한 곳에 기도하며 행복나눔을 하였습니다. 제가 받은 사랑과 행복을 나누니 제 마음이 기뻤고 하나님은 더욱 기뻐하시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귀한 시간이였습니다. 사람의 생각과 마음으로는 부족할 것 같았으나 하나님의 손에 맡기니 놀랍도록 채우시는 은혜를 체험합니다.

기도 제목
1.이곳 어린이들은 책을 읽지 않습니다. 교과서는 외우지만 소설책이나 인문학적 소양을 갖출 수 있는 책들을 읽는 학생들이 매우 적습니다. 그래서 독서 모임과 영어 교육을 통합하는 신나는 놀이 공간을 만들고 싶습니다. 재미있고 은혜로운 모임이 될 수 있도록 저에게 은혜와 지혜를 부어 주시길 기도해 주세요. 여러 가지로 하고 싶은 것이 많습니다. 악기, 영어, 사진 등 가르치고 싶은 것이 많지만 선택과 집중을 통해 잘 가르치고 예수님의 사랑의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락다운 동안 집에 가지 못한 신학생들에게 겨울 외투를 나누고자 하는 마음이 많이 듭니다. 고향에 계신 부모님과 가족이 그리울텐데 사명을 가지고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사랑과 행복의 나눔이 되기를 원합니다.
3.주님의 뜻을 날마다 삶에서 이루는 제자가 되도록 성령의 충만함을 구합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4.2021년에는 하나님이 예비하신 배우자를 만나 결혼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5.12월과 1월은 각종 서류를 하는 시기입니다. 자동차 보험, 인도 운전면허증 갱신, 집계약연장, 외국인등록연장, 세금 정산 등 할 일이 많습니다. 외국인이라 이런 일들이 언제나 스트레스가 됩니다. 돕는 손길을 보내주시고 모든 행정 절차들이 잘 진행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6.집에서만 지내는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마음과 생각을 지켜주시고 건강하게 속히 다시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평강의 하나님이 주님 뜻대로 이루실 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