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러시아 선교소식- 은성식, 김경희 선교사

By March 5, 2021No Comments

저희들이 재재판에 승소를 할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해주신 은혜교회 모든 동역자님들께 큰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들이 러시아에 들어가는데 지장이 없도록 재재판 승소 원본을 은혜사랑교회 리더가 저희에게 보내왔습니다. 러시아가 지금 코로나가 만연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에 계속 연락 중에 있는데 출입국 관리소에서 ‘코로나 문제와 비행기가 자주 운항하지 않는 특별한 재난의 시기이므로 내년 초에 아무때나 와도 등록을 하는 데는 지장이 없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아직은 저희들이 은혜사랑교회 예배당 건축을 마무리하는 일과 차량구입을 위한 준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2월경에 가기로 작정했습니다! 지금 비행기를 알아보고 있지만 아직 비행기가 언제 운행하는지 알 수 없고 대강 1-2달에 한번 운행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르 소망교회 블라고베쒜스크 시에서 영주권을 빨리 재신청해서 받으면 4월경에는 크라스노다르시에 있는 은혜사랑교회로 가서 예배당 건축을 마무리 하면서 교회를 섬기려합니다!

은혜사랑교회 예배당이 마무리 되면 가까운 지역 오지 미전도 지역에서 순회선교를 하면서 가정교회를 개척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때를 정하여 이스라엘 선교를 위한 답사도 가려고 합니다. 한국에 있는 동안에 영육간에 재충전도 잘 받고 있지만 또한 이스라엘 선교준비도 하고 있습니다. 갈 준비를 잘해서 다시 은혜 중에 새 출발을 잘하도록 간절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주 아버지 하나님과 동행하면서 하나님 뜻대로 사명을 잘 감당하며 하나님께서 원하는 자리에서 하나님을 기뻐하는 삶을 살도록
2. 아들 은믿음이가 히브리대를 잘 졸업해서 감사드립니다! 통역병으로 군 입대를 할 수 있도록 큰 복을 받았습니다! 군 생활을 잘하고 이스라엘 러시아인들 선교비전으로 충만하도록 간절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 은혜사랑교회 건축 마무리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마지막 내부공사 바닥 타이루 공사
   *주방내부시설 공사
   *도시가스 설치
   *스타렉스8인승 3년 지난 중고차 구입 필요
4. 러시아 교회 성도들이 코로나에 걸려서 매우 힘이 듭니다. 치료를 위해서 간절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