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러시아 우슐리스크 선교 소식- 장석희,악사나 선교사

By June 22, 2021January 10th, 2022No Comments

5월부터 저는 청(소)년부에서 노인부를 섬기게 되었습니다. 블라드 전도사님이 청(소)년부를 섬기게 되구요. 기도 부탁드린 내용 중에 교회 리모델링과 가족 건강에 대해 감사함으로 소식 전해 드립니다. 30대의 꼬스짜 형제는 바닥 타일 시공을 합니다. 그의 어머니만 신앙생활을 했었고, 딸과 아들은 2년 전까지 주일학교를 다녔습니다.

4월부터 교회에서 예배를 드리게 됐을 때, 꼬스짜는 13살 아들과 함께 주일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예배와 말씀을 사모하는 진지한 모습이 인상에 남아 있었는데, 지난 주에 자비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타일을 사고, 일이 끝난 후에는 교회에 와서 직접 시공을 하며 섬기고 있습니다. 마가는 기도 부탁 다음 주부터 유치원에 가도 괜찮을 정도로 좋아졌고, 이전보다 더 성장한 모습으로 잘 다니고 있습니다. 주님께 감사, 기도의 동역자들에게도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1. 청년들이 영적 목마름을 가지고 기도와 말씀의 두 기둥이 든든히 세워지고, 성령님을 체험할 수 있도록.
2. 현지 전도사(블라드)에게 맡겨주신 청(소)년부 사역과 영커플 모임에 성령의 기름을 부어 주시고, 주 안에서 풍성한 교제가 이루어져 청년들이 교회의 리더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3. 필요한 재정이 채워지도록(구제사역, 교회 리모델링, 신학공부).
4. 노인부를 섬기는 저의 마음에 주님의 사랑과 긍휼의 마음을 허락하시고, 그들이 굳건한 천국의 소망을 갖고 기도의 용사들이 될 수 있도록.
5. 주님의 십자가 사랑과 은혜를 잊지 않고 감사의 잔이 흘러 넘치는 선교사가 될 수 있도록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