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콜 O O 에서 온 소식- 정 OO, 전 OO 선교사

By August 28, 2019No Comments

콜ㅇㅇ 소식


08/06/2019


“말씀하시되 나를 따라 오라. 내가 너희를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하리라“ 하시니. ( 마 4장19절)


다이아몬드 ㅇㅇ지역 제자사역


닐ㅇ ㅁㅅ님은 지난 5월에 개척한 다이아몬드 하버 지역에서 12명의 ㄱㅎ 멤버들에게 리더 양육을 위해 기초적인 ㅅㄱ공부와 함께 웨스트민스터 ㄱ ㄹ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린이 방과후 학교를 시작하면서 어린이 들에게 ㅅㄱ암송과 함께 ㅅㄱ을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새롭게 개척된 다이아몬드 하버지역에 많은 영혼들이 ㅈ께로 돌아올수 있도록 간절히 ㄱㄷ합니다.


케ㅇㅇ지역 집회 사역


케ㅇㅇ지역 아ㅇㅇ 할ㅇ는 신ㅎㄱ 방학동안 미전도 종족이 살고 있는 케00 지역 에서 배를 타고 섬 곳곳에 다니면서 ㅊㅇ집회와 함께 열심 있는 가정교회 사역자 들을 데리고 무더운 날씨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성령에 음성에 귀 기울이면서 열심히 가정ㄱㅎ을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한국방문


한국에서 저희 장인어른께서 작년에 뇌졸중 으로 병원에 입원하신지가 1년이나 지났습니다. 그래서 저희 형제들이 당번을 정해서 장인어른을 보살피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저희 아버님께서 노환으로 외출을 하지 못하시고 집에서 누워 계셔서 병간호를 하느라 한국에서의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루 속히 저희 양가의 아버님들께서 건강이 회복 되시기를 ㄱㄷ를 부탁드립니다.


 A국에서 정ㅇㅇ, 전ㅇㅇ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