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Y국 선교소식- 김OO, 김OO 선교사

By February 4, 2020No Comments

** M&G 선교소식: M&G의 의미는 MARANATHA와 GUIDANCE로 주님 다시 오심을 준비하며 차세대 교육을 통해 가정과 미전도 마을의 복음화를 목적하고 있습니다.


-청소년과 청년들을 위한 독서코칭 도서관


그동안 진행한 비전강의와 연계하여 청소년과 대학 청년들을 위해 교육센터 2층에 ‘청소년들과 대학생들을 위한 독서 코칭 도서관’을 기도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려서부터 주입식 교육방법으로 익숙한 청년들에게 독서 코칭을 통해 좋은 책을 읽고 삶에 적용해 보고 그룹별 사례 발표를 통해 생각을 나누고 격려하며 청년의 때를 기독교 가치관으로 삶의 방향을 정립해 나가는 복음의 접촉점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그동안 진행한 비전강의와 연계하여 청소년과 대학 청년들을 위해 교육센터 2층에 ‘청소년들과 대학생들을 위한 독서 코칭 도서관’을 기도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려서부터 주입식 교육방법으로 익숙한 청년들에게 독서 코칭을 통해 좋은 책을 읽고 삶에 적용해 보고 그룹별 사례 발표를 통해 생각을 나누고 격려하며 청년의 때를 기독교 가치관으로 삶의 방향을 정립해 나가는 복음의 접촉점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성전 건축 및 차세대 교육 현장


이 성전의 나중 영광이 이전 영광보다 크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내가 이곳에 평강을 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 학 2:9, 개정)


함께 기도해주셔서 지하공간 및 물탱크, 운동장과 연결되는 계단과 스탠드 공사를 마치고 계속해서 1층 슬랍공사를 위한 철근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성탄절에는 수고하시는 현장 근로자님들께 선물을 준비해 함께 나누었습니다. 처음으로 받아보는 연말 성탄선물에 즐거워하고 머쓱하게 웃음을 짓는 근로자님들과 성탄과 새해인사를 나누며 격려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나님의 성전과 차세대 교육 건축이 진행될수록 도면과 비교해가며 점검을 하고 세밀하게 안전을 살펴할 부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무엇보다도 우상이 만연한 이곳에 하나님의 성전이 세워지기에 사탄의 공격을 대비해 영적으로 긴장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대적하며 하나님 평안이 이곳에 충만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집 고아원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은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그리고 성경영화를 통해 하나님 사랑을 확인하는 은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늘 가슴에 새기며 하나님의 비전을 품어 가고 예배의 안전을 지켜 주시며 사랑 안에서 연합하는 예배 공동체가 되도록 그리고 올 한해도 예배 후 150명의 아이들과 점심을 풍성히 나눌 수 있는 은혜가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따웅지 M&G 교육센터


차세대 교육 사역으로 ’Computational Thinking’ 코딩교육프로그램과 ‘Brain Work’ 섬머스쿨을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교육사역 프로그램으로 생각의 방향과 힘을 키우며 가치관의 변화를 가져 올 수 있도록 작년에도 부모님들과 소통의 통로가 되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은혜로 인도해 주셨는데 올해도 소통의 통로가 되며 복음의 통로가 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청소년과 대학 청년들을 위한 독서 코칭 도서관을 통해 복음의 접촉점과 기독교 가치관으로 삶의 방향을 정립해 나갈 수 있도록 그리고 함께 마음을 모아 교육사역을 준비하는 선생님들에게 지혜와 강건함이 더해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청년들이 기독교 가치관으로 삶의 방향을 정립해 사회생활을 준비하며 하나님의 믿음의 공동체 이루어가는 기반이 확립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